본문 바로가기
카페에서 노랑

[수원와플] 수원역 와플 카페 달달카페인 위치 & 솔직한 리뷰

by 련팡이 2020. 9. 28.
728x90

2020.09.27
안녕하세요~
얼마전부터 와플이 너무 먹고 싶은거예요!
드디어 오늘 수원역에 있는 달달카페인이라는 카페에서 와플을 먹었어요
벨기에 와플 같은 거 말고 정말 기본 와플있잖아요! 생크림이랑 사과잼 발라져 있는거!
그게 너무 먹고 싶었거든요~ 예전에는 분식점에서 엄청 많이 팔았던 거 같은데
요즘 그런 와플 파는 곳이 별로 없어진 거 같아서 슬픈 1인 이예요ㅠㅠ

에피타이저 느낌으로 와플사진 먼저 하나 첨부할게요~~~ㅎㅎ

 

 


제가 간 달달카페인 이라는 카페는

 

 

수원역 8번 출구로 나오시면 되요!
차를 끌고 갔는데 카페에 주차장이 따로 없는 거 같아 수원역 환승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갔어요!
8번출구로 나오셔서 직진을 쭉~~ 합니다!
왼쪽에 올리브영도 나오고 신한은행도 나오고 명량핫도그도 나올거예요
직진을 하시다가

 

 

이 구두수선대가 보인다! 하시면
왼쪽으로 방향을 틉니다! (좌회전하세요!)
좌회전 하시고 왼쪽을 보면서 조금만 앞으로 걸어가시면

 

 

달달 카페인의 입구가 보여요! 지하에 위치하고 입답니다~~~
앞에 매장에서 커피와 와플을 드실 수 있다고 적혀 있었어요!

 

 

조금 어둡지만 계단을 여러개 내려가다보면 입구가 나옵니다~
생각보다 계단이 많아요!

 

 

매장 내부 모습이예요!
저는 시국이 시국인지라 포장해서 나왔지만 나중에 내부에서 먹을 생각이예요~~

 

 

메뉴판이예요~
와플만 해도 종류가 너무 많아서 엄청 고민했어요!!!

 

 

제가 먹은 와플이예요!
둘이서 먹었고 시킨 메뉴는
우유생크림듬뿍 아메리칸 와플 이게 기본 와플인거 같더라구요! 생크림이랑 사과잼있는!!!
그리고 생과일 바나나 우유 생크림 와플이랑 오레오 누텔라 와플 이렇게 3개 시켰더니
딱 깔끔하게 만원이 나왔어요~

 

 

이렇게 포장해주시고 비닐봉지에 담아주셨어요!
박스에 메뉴써주시더라구요~ 글씨 너무 이쁘신거 같았어요 토끼도 귀엽구!ㅎㅎㅎ
한개씩 예쁘게 포장해주셨어요!

 

 

우유 생크림 듬뿍 아메리칸 와플(기본)-3000원
생크림이 정말 듬뿍이죠~~~
저는 이게 3개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역시 기본이 가끔은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ㅎㅎㅎ

 

 

오레오 누텔라 와플 - 3500원
누텔라가 발라져 있고 위에는 오레오 가루가 뿌려져 있어요~
달달달달달달해요! 아주~~~~~
원래 누텔라를 엄청 좋아하는 편이 아니여서 그런가 기본이 더 맛있더라구요ㅎㅎ

 

 

생과일 바나나 우유 생크림 와플-3500원
기본 와플에 바나나가 들어가 있어요~
바나나가 있어서 그런가 잼 맛이 기본보다는 덜났어요!
바나나도 싱싱하고 생크림도 듬뿍이라 맛있었어요!

이런 와플이 파는 곳을 저만 못찾는건가?
무튼 너무 먹고 싶었는데 오늘 먹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다음에도 와플먹고싶으면 또 가려고 다짐했어요!
아쉬운 점은 와플이 빨리 나오는 편은 아니였어요ㅠㅠ
그리고 인터넷으로 11시까지 한다고 적혀 있어서
7시반에 갔는데 불이 꺼져있고 마감준비하시더라구요....오늘 재료가 많이 소진되었다고 하셨어요!
(저처럼 와플먹고 싶으신 분들이 많았나???ㅎㅎ)
다행히 저희가 먹을 와플은 다 받았지만~
달달카페인 카페의 와플 후기 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