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82

[ncs 강의] NCS 기반 병원코디네이터를 위한 핵심 직무 능력 (에듀ㅍㅇ) 최종평가 정답/해설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입니다 :) 수료했다는 증서입니다! 저는 이직을 준비중이여서 ncs 직업교육이 5개가 필요해서 접하지 못한 다양한 과정을 골라서 듣고 있습니다 근로자 내일배움카드를 이용했습니다! 자기부담금이 2만원이 넘지 않게 되어 부담없이 들을 수 있었네요~~~ 'ncs 기반 병원코디네이터를 위한 핵심 직무 능력' 진행평과와 최종평가 올려드립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으로 수료하시길 바랄게요! 병원코디네이터라는 직업군에 처음 공부였는데 어렵지 않았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언제든지 댓글에 적어주시면 다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직 성공하면 그 때 자세한 내용은 더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1. 보험유형에 따른 환자의 분류와 그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1 일반환자 - 건강보험에 가입 ..

공부하고 노랑 2021.01.15 (15)

[ncs 강의] NCS 기반 병원코디네이터를 위한 핵심 직무 능력 (에듀ㅍㅇ) 진행평가 정답/해설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에요 :) 저는 요즘 직장을 다니면서 새로운 꿈을 꾸게 되어 이직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ㅎㅎ 수료했다는 증서입니다! 저는 이직을 준비중이여서 ncs 직업교육이 5개가 필요해서 접하지 못한 다양한 과정을 골라서 듣고 있습니다 근로자 내일배움카드를 이용했습니다! 자기부담금이 2만원이 넘지 않게 되어 부담없이 들을 수 있었네요~~~ 'ncs 기반 병원코디네이터를 위한 핵심 직무 능력' 진행평과와 최종평가 올려드립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으로 수료하시길 바랄게요! 병원코디네이터라는 직업군에 처음 공부였는데 어렵지 않았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언제든지 댓글에 적어주시면 다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직 성공하면 그 때 자세한 내용은 더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1. 병원코디네이터에 대한 ..

공부하고 노랑 2021.01.14 (1)

[수원 카페] 수원 배달 카페 샐러드 맛집 '네꼬야 화서점' 배달 후기 & 음식 & 사진(화서동/율전동/성균관대역 근처)

2021.01.12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요즘은 카페에서 먹는게 안되니깐 배달은 시켜먹게 되더라구요ㅠㅠ 제가 오늘 일하다가 출출해서 카페에서 시켜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추천드리려고 왔어요~~~ 카페 '네꼬야' 입니다!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맛볼 수 있는 스탠딩커피를 맛볼 수 있는 카페로 유명하죠! 체인점 이고 수원 화서에 있는 네꼬야에 주문했습니다! 우선 주문내역을 보여드릴게요! 저는 배민 VIP (ㅋㅋㅋㅋㅋㅋ) 샌드위치 두개와 샐러드와 오미자차를 시켰고 3명에서 나눠먹기로 했습니다! 크로와상 에그샌드위치를 1개는 양파를 추가하고 1개는 하지 않았어요~ 깔끔한 포장으로 배달이 왔어요! 배달도 오래걸리지 않았어요~ (눈오는데 고생하셨어요!!! 정말 감사의 말씀을~) 귀여운 털실로 리본을 묶..

카페에서 노랑 2021.01.13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