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에서 노랑

[수원카페] 인계동 카페 어반벨리 801 (Urban Valley 801) 위치와 리뷰

by 련팡이 2020. 9. 26.
728x90

2020.09.25
오늘 인계동에 있는 카페 어반벨리 801에 다녀왔습니다!
저 같은 길치분들을 위해 위치와 그리고 갔다온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살짝 미리 말하면 너무 예뻐요!!!!!!

우선 어반벨리 801카페로 가기 위해서는

 

 

수원시청역 6번출구로 나와주세요!
나오면 오른쪽에 바로 홈플러스가 보여요! 홈플러스가 보이면 아주 잘~ 나오신거예요!
오른쪽에 홈플러스를 낀 채로 직진을 합니다

 

 

직진 하시는데 오른쪽에 수원시의회가 있다?
그럼 잘 가고 계신거예요!ㅎㅎㅎㅎ
시의회를 지나시면 바로 오른쪽으로 우회전 해주세요~

 

 

우회전했는데 왼쪽에 부설주차장이 보이신다면?
아주 잘 가고 계신거예요ㅎㅎㅎ
그다음은 계속 직진을 해주세요~

 

 

직진하시다 보면
다낭 베트남쌀국수 이 간판의 가게가 보이실예요
여기서 왼쪽으로 들어가주셔야 해요! (좌회전해주세요)

 

 

왼쪽을 잘 보고 가시다 보면! 바로 어반밸리라고 써있는 건물이 있어요!
이곳 8층에 카페가 있어요

 

 

들어오시면 바로 엘베가 있습니다!
4-7층은 오피스텔인가봐요ㅎㅎ

 

 

여기가 바로 입구랍니다~
숨은그림찾기예요(사진에 제가 숨어있어요...바로 보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

 

 

카페에 실내입니다~
루프탑 카페이기 때문에 실내보다는 실외에 다 나와계시더라구요!
하지만 실내도 너무 예뻐요~
의자가 상자같으면서 너무 귀엽더라구요!!!!!

 

 

메뉴판이예요~
이거 찍어도 되냐고 여쭈어보고 찍었는데 사장님이 메뉴판이 안예쁘다고...하시던데
저는 깔끔해서 보기 좋고 좋았어요!
여기에서 먹은 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블렉 라떼 생크림수플레 였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4000원
블렉라떼-6000원
이번에 음식사진 잘찍은 거같아서 되게 뿌듯했어요!
친구랑 블렉라떼 시킬 때 사실 흑임자 이런건 줄 알고 시켰는데
초코맛이 나더라구요! 카카오 때문에 블렉라떼 인 것 같았어요~
아아는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가격도 적당한 거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생크림 수플레 -14000원
수플레 종류가 초콜렛도 있고 블루베리도 있었는데 엄청 고민하다가
사장님께 여쭈어보고 제일 잘나가는게 생크림이라고 하셔서 이거 먹었어요!
부들부들하고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근데 이상하게 저는 수플레를 많이 못먹겠어요 (한입남기고 싹다 먹긴 했지만...)
다른 카페에서도 수플레는 금방 물리더라구요 (저만 그런가요??)



이제부터는 카페 풍경을 좀 보여드릴게요

 

 

친구들이랑 갔는데 인생샷 많이 찍었어요
천국의 계단 나무 버전도 있었는데
날씨가 한 몫 하기도 했는데 사진 찍었는데 예술작품이 나와버렸어요.....!ㅎㅎ

아 그리고 저는 어디가든 화장실이 젤 중요한데

 

 

쨔잔~ 너무 깨끗해요!
핸드워시도 있고 핸드타올도 있어서 너무 만족!!!!
화장실 진짜 깨끗해요ㅎㅎㅎㅎㅎㅎ

 

 

요긴 셀프바예요!
실내에 위치되어있고 물티슈도 있었어요! 캔들로 분위기도 예쁘더라구요!

카페 정말 예쁘고 제가 다 담지는 못했지만 루프탑 구석구석 사진찍을 곳 천지예요!
파라솥 다 해놓으셔서 햇빛 있어도 밖에 앉을 수 있고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시원하고 너무 좋았어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음료 가격도 적당한 거 같아요!
테이블도 종류 많아요 평상 같은 곳도 있고 그렇더라구요!
그리고 끝쪽에 흡연구역도 따로 만들어 놓으셨더라구요!(담배는 안피는 게 좋지만요ㅎ)
너무 만족해서 다음에 또 갈려구요~~~~~~ 아주 예쁜카페예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