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에서 노랑

[수원 카페] 수원 성대 율전동 보드게임 카페 추천 '빌보드 게임 카페' 솔직 후기

by 련팡이 2020. 10. 25.
728x90

2020.10.20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저는 친구들이랑 종종 보드게임카페에 가는데요!
자주 애용하고 있는 수원 성대에 위치한 보드게임 카페를 알려드릴게요!
바로~~~ 성대역 근처에 있는 '빌보드 게임 카페' 입니다!

카페 위치 & 간판

 

 

아마스빈이 1층에 있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간판도 크고 현수막도 앞에 있어서 찾기 쉬우실거예요!
성균관대역에서 도보로 많이 걸려야 5분(신호때문에)
엄청 가까이에 있답니다ㅎㅎ

 

 

입구로 들어가 볼게요!

보드게임 카페 가격 & 메뉴판

 

 

1시간 이용시에 1인당 2500원 이고 10분당 500원씩 추가 됩니다!
50분을 추가이용하게 되면 10분이 무료예요!
하지만
저는 이거 말고 무제한 시간으로 이용해요!
5000원에 무제한 이고 대신 음료를 시켜야해요!
5000원과 아메리카노 2500원으로
저는 7500원에 음료도 마시고 보드게임도 무제한으로 이용해요!
한시간씩 이용하시는 것보다는
무제한 결제 하시고 많이 놀다오시는게 좋을 꺼 같아요!
커피도 먹어보고 차 종류도 먹어봤는데 일반카페랑 비슷해요!!!

게임종류

 

 

게임 종류가 정말 많아요!
메뉴판에 게임들 난이도에 맞춰 정렬되어있어요~
언제든지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세요
너무 좋아요!!!

가게모습

 

 

음료 말고도 과자도 따로 팔고 있어요!
입 심심할 걱정 안하셔도 되요!

 

 

테이블이 여러개 있고
여러명에서 와도 끄떡없어요~~

 

 

종류 엄청 다양한 거 보이시나요???
혹시나 저기서 어떻게 고르지 걱정하신다면
얼릉 집어 넣으세요!
말씀드리면 다 찾아주시고
가져다주시고
친절왕만 있어요ㅠㅠㅠ

 

 

한쪽에 귀여운 피규어도 되게 많아요!
여기가 계산하는 곳이고 입구 근처예요~
휴대폰 충전도 하는 곳이 있어요ㅎㅎ



카페음료

 

 

친구들이랑 갔었는데
아메리카노 2잔이랑 차를 한개 시켰어요~
모두 2500원 입니다!
시원하고 맛있어요~
제가 옅은 커피 좋아해서 물 달라고 했는데
친절하게 주셔서 더 감동이였어요!

보드게임 상태

 

 

이건 제가 처음해보는 게임이였는데
아주 재미났어요~~~
이날 많은 게임을 했는데
거의 상태가 다 좋고 깨끗해요!
정리도 잘 되어있고 언제든지 설명도 잘해주시고
설명 해주시고 나서도 게임하다가 질문생기면
달려오셔서 알려주시고 정말 좋아요!

카페쿠폰

1사람당 도장 1개를 찍어줘요~
다모으면 음료를 공짜로 마실 수 있어요!

보드게임 화장실

 

 

오랜 시간 보드게임카페에서 놀아야하니깐
화장실이 중요하겠죠!
물론 저는 어디든 화장실이 중요하지만ㅎㅎ
휴지! 핸드타올! 핸드워시!
아주 백점~~~ 완벽해요~
화장실을 밖으로 나가야하지만 입구옆에 바로 있어서
좋아요~ 화장실도 정말 깨끗해요

보드게임은 주기적으로 해줘야 하는 거 아시죠??ㅎㅎㅎ
친구들이랑 가면 시간 가는 줄 몰라요!!
재밌고 친절하고 저렴한!
보드게임 카페 추천합니다!
당연히 내돈내산입니다~~
제가 애용하고 좋아하는 보드게임 카페예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