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에서 노랑

[제주도여행] 제주 카페 추천 : 카페 더 콘테나 (주황카페) 방문한 솔직한 후기&인생샷

by 련팡이 2020. 9. 30.
728x90

2020.09.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중에 갔던 너무 예쁜 카페를 알려드릴게요!
유명해서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바로
카페 더 콘테나입니다!!!!! 주황주황한 카페예요!
조천읍에 위치해 있고 함덕 해수욕장이 있는 제주도의 북부에! 있는 카페랍니다~
아쉬운 건 저 때문에.....제가 제주도에 비를 데리고 가는 바람에ㅠㅠㅠ
날씨는 좀 흐리고 비가 왔답니다ㅠㅠㅠ

 

 

카페 더 콘테나!
입구에 서있는 귀여운 간판~~~ 수요일에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게 카페예요!!! 너무 귀엽죠~
알고보니 이건 2층이예요~ 1층도 있어요!
주문은 2층에서 합니다~~~~~~
2층도 1층도 다 너무 예쁘답니다ㅎㅎㅎ

 

 

2층에서 주문히 1층으로 내려가는 길인데
계단조차도 너무 예쁘게 꾸며놓으셨어요!

 

 

이게 뭘까요??????
음료가 도르래를 통해서 내려와요!!!!!!
너무 신기해요~~~~~
동영상을 첨부할게요~~~

2층에서 요렇게! 제가 시킨 음료가 내려옵니다!
괜히 설레고 재밌더라구요~

 

 

제가 시킨 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5500원
풋귤에이드-7000원
컵이 너무 아기자기 하고 예쁜거 같아요!!!!
풋귤에이드는 정말 맛있었어요! 저 귤 까먹었는데.....
엄청난 비타민 보충이였어요(엄청 셔요!)

 

 

카페 1층은 통유리로 되어있고
이렇게 마당이 있어요~ 바깥쪽에도 테이블을 만들어 놓으셨어요!ㅎㅎㅎ

지금부터는
카페더콘테나에서 찍은 제 맘에 드는 사진들을 공개할게요~

 

 

우산! 귤머리띠! 귤모자! 귤귀도리!
모두 카페에 있는 소품이예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나게 놀았답니다!

날씨가 좋으면 더 예쁠 카페예요! 밖에도 군데군데 더 포토존이 있는데
저는 비가와서....이정도밖에 못 찍었어요ㅠㅠ실내에 거의 있었어요
그래도 이렇게 만족인데!!!
날씨 좋으면 행복해서 기절하실 수 도 있어요~~~ㅎㅎㅎ
지금까지 제주카페 카페더콘테나 방문 후기였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