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에서 노랑

[서울 카페] 강남역 근처 카페 / 강남 카페 추천 'ab카페' 방문후기 & 인생샷

by 련팡이 2020. 10. 8.
728x90

2020.10.07
안녕하세요~
강남에 카페들이 엄청 예쁘게 있는거는 다들 아시죠!
제가 'ab카페'를 다녀왔어요!
강남역 근처에 카페들이 많은 곳에 위치해 있고 큰 길 근처에 있어서 찾기가 쉬웠어요~~

카페 간판


카페 입구 모습이예요! 라탄 느낌이 폴폴나죠~~
이런 느낌의 카페는 처음이예요! 이 건물이 다 카페예요!
그리고 바깥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카페 모습


입구랍니다! 들어오세요!

라탄으로 만들 물건들이 엄청 많아요! 귀걸이도 있어요~

들어가면 라탄 제품들이 많이 보이고 바로 카운터가 있어요
여기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메뉴판은 잘 안보이기는 한데
아메리카노가 5500원ㅎㅎ
저는 보통 아메리카노로 카페 음료 가격을 비싸다 안비싸다 라고 판단하는데
5500원이면 비싼 거 같긴해요!ㅎㅎ 분위기 값이 포함이라 그런거 같기도 한데....
커피맛은 보통이였어요~

카페 내부(1층)

1층인데!
엄청 넓고 자리도 많고 사람도 많아요!
의자도 라텐으로 되어있는 곳도 있고 예쁘게 꾸며진 카페예요!
전체적으로 밝은 느낌은 아니고 조명도 노랗고
아늑한 느낌이 많은 카페예요!
다른 층은 안가보긴 했는데
저는 너무 사람들이 많고 가격이 저렴한 것도 아니라서 자주 찾을 꺼 같진 않아요!
한번 쯤은 가보실만은 해요 카페가 깨끗하고 예쁘게 꾸며져 있긴 해요!

여기서 많이들 사진 찍으시더라구요!
엄청 큰 거울이예요~
밝게 찍을까 하다가 그냥 찍었어요!
이게 정말 현실적인 여기 조명느낌이예요!
약간 어두운 거 같으면서도 따뜻한 느낌이랄까??ㅎㅎ
살짝 생각한 게 사람도 좀 많고 아늑하고 그렇게 밝지도 않으니깐
썸탈때 오면 좋겠따......(ㅋㅋㅋㅋㅋㅋ개인적인 의견이예요^^)

카페 야외 테라스

야외가 포토스팟이예요~!
예쁘더라구요~~~~
요즘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서 야외에는 잠깐 앉아있었어요ㅎㅎ

카페 화장실

보이시는 사진 왼쪽이 화장실 문이에요!
화장실은 만점!
너무 깨끗하고
제가 좋아하는 휴지, 핸드타올, 핸드워시 다 있어요~~~
ㅎㅎ

아!
카페인데 음료사진을 이제야 생각이 났어요ㅎㅎㅎㅎ

카페 음료

순서대로
콜드브루 디카페인 6500원
바닐라라떼 6500원
음료는 평범해요~

솔직한 후기
카페는 아늑한 느낌이 가득이고 은근히 공부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카페가 예쁘고 크다보니 사람들은 많았어요!
커피가격은 제 기준 비싼편인거 같지만 분위기값 생각하면 알맞은 거 같기도 하고
화장실 깨끗해서 넘 좋았구요!
라탄 의자는 저랑은 안 맞아요 조금 불편해써요~~~~~
사진 찍을 곳은 정말 많답니다!
예쁜 카페니깐 한번쯤 가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저는 야외 테라스가 너무 마음에 들었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