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에서 노랑

[오이도 카페] 오이도 가볼만한 곳: 오이도 카페 '카페 로아' 솔직후기

by 련팡이 2020. 10. 13.
728x90

2020.10.11
안녕하세요!
주말에 경기도 근처에 오이도를 다녀왔습니다!
요즘 어디든 여행가면 카페는 필수코스죠!
오이도에도 바다가 보이는 예쁜 카페들이 많아요~
제가 다녀온 카페 '카페 로아' 를 소개해 드릴게요!

'카페 로아'는 빨간 등대와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주차는 앞에 공영주차장에 하면 됩니다~

카페로아 외관

 

 

3층까지 있는 건물이예요!
3층은 지금은 내부수리중이라고 쓰여 있고 여자화장실만 이용가능해요!
생긴지 오래되지 않은 것 같아요!

 

 

카페 간판이 귀엽죠~
정말 바다 앞에 있어서 바다가 보여요~

카페 내부

 

 

카페 1층의 모습이예요!
1층에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음료, 케이크 뿐만 아니라
접시나 포크도 팔고 있었어요!
바닥에 나무 같은게 깔려 있었어요~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
아메리카노가 5000원 이예요...ㅎ
조금 비싼편이죠...바다보이는 뷰 값을 받나봐요!
케이크 종류는 전부 8500원이예요!
메뉴에 없는 케이크도 있었어요!
스콘은 녹차만 있고 나머지는 다 팔렸다고 해서
케이크를 먹었어요(메뉴에 없는 케잌)

 

 


노랑 음료는 청귤청에이드-6000원
빨강 음료는 히비스커스에이드-6000원
케잌은 메뉴에 없는 케잌으로 8500원이였어요!

청귤청에이드가 히비스커스에이드보다 백배 맛있어요...ㅎ
케잌도 맛있더라구요~~~

 

 

카페에 가기 전에 조개포차에서 조개구이를 먹었더니
이런 쿠폰을 줘서
카페 로아에 오게 되었어요!
(언제까지 하는 지는 모르겠어요ㅠㅠ)
그래서 음료 두잔을 6000원에 먹었어요!
기분이 아주 좋았어요ㅎㅎ

카페 사진스팟

 

 

저는 2층가서 먹었는데요!
2층 안쪽 구석에~
이렇게 사진찍을 수 있는 예쁜 곳을 만들어 놓았어요!
근데 제가 활용을 잘 못했나요...?
생각보다 안예쁘게 나온 거 같기도 하고ㅠㅠ
거울에 비친 제 모습이랑 간판에 써있는 카페로아까지
보이게 하고 싶었는데 각도가 맞추기가 어려웠어요ㅠㅠ


 

 

카페 2층의 모습이예요! 바다가 너무 잘보이죠!
바다 앞 자리는 3자리 뿐이예요~
인생은 타이밍~~~~
잘 보고 자리 차지하세요!
사진만 찍고 비켜주시는 분들도 많았어요(그 중 한명 저예요ㅎㅎㅎ)

노을지거나 햇빛 있을 때 찍으면 훨씬~~ 예쁠 꺼 같아요!
카페가 통유리가 있어서 전체적으로 엄청 밝아서 셀카도 잘 나와요!!

카페 화장실

 

 

저는 화장실이 너무 중요해서ㅎㅎ
깔끔해요~!!!!!!!!
휴지 있고 핸드워시 있어요!ㅎㅎ

지금까지 오이도카페 '카페로아'의 솔직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