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서산 맛집] 서산 떡볶이 맛집 '얄개분식'(응답하라 1988 떡볶이/브라질 떡볶이) 후기 & 주차 & 음식사진

by 련팡이 2020. 12. 16.
728x90

2020.12.8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다들 떡볶이 너무 좋아하시죠!!??
저는 떡볶이를 너무도 좋아하는 1인 입니다~
갔다 온지 조금 지났지만 지금도 계속 먹고 싶은 떡볶이가 있어요!
서산에 위치한 '얄개분식' 이라는 곳이예요~
응답하라 1988에 나와서 응답하라 1988 떡볶이로도 유명하고
브라질 떡볶이로도 유명한
'얄개분식' 을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가게 외부

귀여운 글씨체로 얄개분식이라고 쓰여져 있어요~

가게 내부

연예인 분들의 싸인도 많고
1988 사진들도 많아요
깔끔하게 정돈 된 느낌이였어요!

메뉴

'얄개분식'은 단일 메뉴예요!
떡볶이는 2인부터인데 2인분에 10000원이예요~
공기밥도 천원이면 김가루까지 해서 주신다고 해요!!!!!!
카드는 안되고 현금만 되요!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재료포장도 된다고 해요~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셀프바

단무지와 숟가락, 젓가락이 준비되어 있어요~

음식

떡볶이 2인-10000원

비주얼이 정말 대박이죠!
만두, 떡, 계란, 라면사리, 어묵 그리고 깨까지
없는게 없어요!!!!
맛은 딱 추억돋는 그 맛이예요!!!
저는 엄마가 해주시는 떡볶이 맛이 났어요
매워하는 저를 위해 고추장과 케찹을 넣어서 해주신
우리 엄마 떡볶이 맛이 났어요!!!!
적당히 매콤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밥 먹은지 얼마 안되서 간식으로 먹으려고 갔다가
그릇 싹싹 비우고 왔어요.....! 정말 맛있어요!
자꾸 생각나서 가서 또 먹고 싶어요

화장실 & 주차

집 화장실 같은 느낌이예요~
화장실도 휴지도 있고 깔끔해요!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가게 앞에 공간이 있어서
가게 앞 공간에 주차하고 먹었어요~
차 3대 정도 주차가능 할 꺼 같아요!

후기
맛도 맛이지만 사장님이 너무 좋았어요~
엄청 푸근하시고 친절하시고 너무 잘챙겨주셨어요!
이모 같은 느낌이랄까요?ㅎㅎㅎ
떡볶이 맛도 정말 맛있었어요~
저의 느낌은 케찹과 고추장의 알맞은 조화를 이룬 양념 느낌!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만두, 라면사리, 계란 등 토핑도 많아서 더 좋았어요!!!
양도 푸짐하고 공기밥 비벼먹어도 정말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격도 착하고 추억도 돋고 사장님도 너무 좋고
재방문할 의향 정말 가득하답니다!
'얄개분식' 완전 추천드려요!!!
서산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식사로도 간식으로도 좋을꺼 같아요ㅎㅎ
지금까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