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서산 맛집] 서산 불고기 맛집 '서산 불고기 백반의 신' 후기 & 주차 & 사진

by 련팡이 2020. 12. 10.
728x90

2020.12.7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
저는 한식을 참 좋아하는 편이라서
다른 지역을 가면 하루에 한끼는 꼭 한식을 먹어요~
오늘은 서산에 불고기 맛집을 알려 드릴려고 왔어요!
맛있는 백반집 같은 느낌인데 너무 좋아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서산 불고기 백반의 신' 이라는 식당입니다!
지금부터 솔직한 후기를 시작할게요~

가게 외부

가게 외부입니다~
불고기에 불 그림이 있어요(ㅋㅋㅋ)

주차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그리고 가게 앞에도 주차장 안내도가 있어서
주차는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가게 내부

가게가 넓어요~
모두 다 테이블로 되어 있는 형식이예요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돼지 숯불고기 백반
소 숯불고긱 백반
고등어 한마리 백반
종류가 다양해서 골라서 드시면 되고!
저처럼....다 좋아해서 못 고르시면
다 나오는 스폐셜 세트를 드시면 되요!ㅎㅎㅎ
저는 스폐셜 세트를 시켰어요 가격은 15000원입니다

셀프바

반찬들을 더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셀프바입니다

추가로 여기느

직접 계란 후라이를 해먹을 수 있어요!
계란과 기름 소금 그리고 소세지와 야채들이 담겨있는 그릇까지!
후라이팬에 직접 조리해서 먹으면 됩니다!
2명에서 먹었는데 계란을 6개 먹었어요.....

제가 만든 계란 말이를 소개할게요


쨘~~~ㅎㅎㅎ
제 실력 어때요?ㅎㅎ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음식

스폐셜 세트 -15000원
2인이 나온 상입니다!
고기도 맛있고 고등어구이도 너무 맛있었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것들도 너무 맛있어서
여러번 가져다 먹고 더 달라고 했어요!
종지에 담긴 간장은 고등어를 찍어 먹는 건데
원래 생선구이 쏘쏘 라고 생각 하는 1인인데
완전 굿이라고 생각하며 먹었어요!!!!!!
찌개에 조개도 들어가 있어서 너무 맛있구요

아쉬운건 동치미국물 같은거에 소면있는 음식이였는데
한 젓가락 먹고 안먹었어요....ㅎ
나머지는 다 합격이예요~~~
배터지게 맛있게 먹었어요!!

화장실

화장실 사진을 깜빡했는데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후기
제가 거의 오픈하자마자 갔는데
자리에 앉자마자 사람들이 정말 많이 왔어요!
테이블 바다 촛불켜서 하는 불판이 있어서 고기도 따뜻하게 먹을 수 있고
백반 종류가 여러개라 너무 좋았어요!
밑반찬들이 너무 맛있었어요~
나물이나 이런 것들도 간이 너무 잘 되어 있고
김도 맛있고 찌개도 너무 맛있었어요!!!
후라이도 자유롭게 해먹고 저처럼 계란말이도 할 수 있고 해서
더 재밌고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백반 집이니깐 속도 편하고
쌈도 있고 나물도 많아서 몸에도 좋을 꺼 같아요~
백반 좋아하시는 분들은 서산 가시면 꼭 방문 추천드려요!
당연히 내돈 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ㅎ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