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서산 맛집] 서산 간월도 굴밥 맛집/간월암 맛집 '큰마을 영양 굴집' 후기 & 주차

by 련팡이 2020. 12. 9.
728x90

2020.12.6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겨울에 굴 맛있는 거 다들 아시죠??
올해는 김장하면서 깜빡하고 굴을 못먹은 거 있죠ㅠㅠ
서산 간월도에서 노을보고
굴밥먹으면 힐링입니다!
서산 간월도와 간월암은 바로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리고 간월도는 굴밥이 유명해요!
'큰마을 영양 굴집' 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TV에도 여러번 나왔던 곳이라 유명해요!

간판

노을 너무 예쁘죠????헤헤
주인공은 '큰마을 영양 굴밥' 간판입니다!

주차장이 엄청 넓게 있어요~


간판에 불이 들어 오지 않아서
밤에는 조금 잘 안보이지만
가게가 커서 금방 알 수 있어요~

가게에 들어가볼게요!

가게 내부

큰 가정집 같은 느낌이랄까요????ㅎㅎ
모든 테이블이 좌식입니다!
방안에도 자리가 있어요~

메뉴판

영양굴밥 1인분 - 14000원
혹시 굴 못드시는 분들은
바지락영양밥도 있어요 그것도 14000원 이예요( 사진은 빛때문에 4000원으로 보여요ㅋㅋㅋ)
저는 영양굴밥을 선택했어요~
둘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2인분을 주문 했어요

음식

굴파전이 먼저 나와요~
주문과 동시에 밥이 지어지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려서
굴파전을 천천히 먹고 있으라고 하셨어요!
부침개 옆에 달래 간장 너무 맛있었어요~~~~
굴파전도 정말 꿀맛! 굴도 가득하고 겉바속촉입니다!


굴파전을 먹고 있으면
밑반찬이 나와요!
직접 담구셨대요 어리굴젓!
콩나물무침, 마늘쫑, 생채, 김 등 밑반찬들도
다 맛있어요~

청국장도 나와요!
이게 을마나 맛있냐면요ㅠㅠ
평소에 조금 냄새나서 청국장 즐겨먹지 않는데
이거 정말 싹싹 긁어먹었어요!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영양굴밥이 나왔어요!
한눈에 봐도 건강해지는 느낌 아닌가요????
정말 푸짐해요!

큰 양푼그릇도 같이 주세요!
그럼 거기다가 밥을 퍼내서 밑반찬과 양념등을 넣고 비벼드시면 되요!
달래 간장 을 넣으셔도 되고 어리굴젓을 넣으셔도 되요!
저는 달래 좋아해서 달래 간장을 넣었고 생채랑 콩나물 밑반찬도 섞어서 먹었어요!
김도 있어서 싸먹을 수 있고

참기름도 주신답니다~~~~

밥을 주실때
숭늉을 만들 수 있는 물을 주전자에 담아 같이 주세요!
그럼 밥을 퍼낸후에 물을 담아 숭늉을 만들어줍니다~
밥을 다먹고 떠먹으니 소화도 잘되고 따뜻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후기

먹으면서 제가 제일 많이 한 생각은
와....부모님 모시고 와야겠다 이거 였어요!
정말 맛도 맛이지만 영양도 가득하고 반찬들도 다 맛있었어요!
너무 든든하고 기분좋은 한끼를 했어요
부모님이나 할머니, 할아버지 모시고 가시면
정말 여기 식당은 추천드려요~
주차장도 너무 넓게 잘 되어있고
마지막에 누룽지도 먹을 수 있고
속도 편해서 정말 좋았어요!!!
여기는 또 가고 싶을 정도로 강추입니다!!!!
1인분에 14000원이면 가격도 괜찮은 편인 거 같아요!!!!!
지금까지 내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