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서산 맛집] 서산 해미읍성 맛집 골목식당 호떡집 '해미호떡' 위치 & 대기 & 후기 & 주차장

by 련팡이 2020. 12. 8.
728x90

2020.12.6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 호떡이 생각나지 않으세요???ㅎㅎ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와 극찬받고! 변함없어서 또 칭찬받은!
서산에 있는 해미읍성 근처에 있는 호떡집
'해미호떡'을 제가 먹어봤어요!!!

가게 외부

 

 

가게가 크지는 않아요!
해미호떡이라는 귀여운 간판이 보여요~~~

 

 

가게 앞에는 대기장소에 대한 안내가 쓰여져 있어요!
건너편에 여자화장실 옆에서 대기를 하면 되고
보이시는 의자는 가지고 가서 앉으셔도 되요!

영업시간

10:00부터 18:00시까지해요
하지만!
점심시간이 있어요
13:00시부터 14:00시까지
그리고 월욜은 휴무예요~

대기

 

 

대기줄이예요...
사람이 너무 많아 바닥 위주로 찍었어요!
의자는 있어서 앉아서 기다릴 수 있고
화장실 옆이라 화장실 접근 쉬워요

저는 점심시간이 지나고 2시에 다시 오픈할 때를 맞춰
1시 50분부터 기다렸어요
그치만 이미 사람들이 많았어요ㅎㅎㅎ
2시반이 좀 넘어서 호떡을 먹을 수 있었어요~~~~

가게 내부

 

 

 

호떡은 1인당 3개 밖에 못사요~~~
그래서 기다릴때는 일행중에 한분만 기다리고 있다가
순서가 되어서 호떡 사러 갈때는 일행분들이 다 오셔서
인원 수에 맞춰 많이들 사가시더라구요!

 

 

너무 맛있겠죠~~~
버터를 발라 굽고 계세요!
계속계속 호떡이 구워지고 있어요!
가게에서 따로 먹을 수는 없어요~
그리고 현금 계산이예요!

호떡

 

 

호떡 - 1000원
저는 한개는 포장하고 한개는 먹는다고 해서
종이컵에 주셨어요~~
호떡은 한개에 천원이예요!!!
맛을 평가하자면~ 단짠!
호떡의 달달함과 버터의 짭조름
아주 맛있어요! 디저트로 딱이예요~
나중에 식으면 후라이팬에 데워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주차
주차는 대기 장소 바로 앞에 하는 곳이 있지만
읍성주차장에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자리도 많고 무료예요~
호떡집 까지 조금 걸어야하지만 멀지 않아요!

후기
30분정도 투자해서 먹을만해요!
대기가 길어도 금방금방 줄어서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진 않아요!
그리고 기다린게 보람있는게
맛도 있지만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정말
그냥 말 한마디 한마디가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서산가면 다음에도 저는 꼭 먹을 거예요!
맛은 일반적인 호떡에 버터가 잘 녹은 달달한 맛이예요!
지금까지 내돈 내산 '해미호떡' 리뷰 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