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대전 맛집] 대전 닭한마리/닭한마리 칼국수 맛집 추천 '친구야 닭 한마리 칼국수 먹자' 후기 & 음식사진

by 련팡이 2020. 12. 20.
728x90

 2020.12.20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오늘은 제가 대전 찐 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티비로 골목식당 보다가 닭한마리 음식 나오길래
닭한마리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대전에도 진짜 맛있는 닭한마리 맛집이 있어서
소개하고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친구야 닭 한마리 칼국수 먹자' 이게 가게 이름이예요!
너무 귀엽죠ㅎㅎㅎ

가게 외부

허름하다고 생각 될 수도 있지만
맛집느낌이 폴폴 나지 않나요?ㅎㅎㅎ
오래된 맛집이예요~ 동네분들은 많이 알고
포장도 많이 해가시는 곳이예요ㅎㅎ


가게 외부에도 가격표를 해놓으신 사장님!

가게 내부

가게 내부입니다!
엄청 넓지는 않지만 아늑하고 안쪽에 방도 있어요~
모두 다 좌식이고 집 같은 분위기가 나요ㅎㅎ

메뉴판

제가 너무 배가고파서
메뉴판을 삐딱하게 찍었네요...ㅠ(ㅋㅋㅋㅋ)
닭한마리는 (2인~3인)-19000원 이예요
닭한마리 반도 있어요! 그건 29000원 입니다!
저는 둘이서 먹었기 때문에 닭한마리를 시켰어요!
칼국수는 사리추가를 해야 나와요!

먹는 방법도 크게 쓰여있어요
떡부터 먹고 닭먹고 칼국수까지 먹어야해요ㅎㅎ

테이블

테이블입니다

음식

닭한마리 -19000원 입니다
국물이 하얀국물이예요~
엄청 담백해요!
소고기 뭇국 느낌이랄까요?
닭도 양념없이 하얘서 맛있을까? 싶은데
완전 맛있어요!
해장에 진짜 최고입니다ㅎ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 입니다!

소스인데요!
이게 아주 만능이예요~
모든 재료를 잘 섞어서 떡이나 닭을 찍어드시는 건데
너무 맛있어요!


만두사리 -3000원
저 욕심쟁이라서 만두 추가했어요!!!
너무 맛있어요~~~~
만두를 쪄주시는데 사장님께서 확 넣어주셔서
퐁당한 만두만 찍을 수 있었어요(ㅋㅋㅋㅋ)


떡을 먼저 먹으면 되는데
이 떡이 쌀떡이라 엄청 쫀득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칼국수사리 - 2000원
칼국수 사리는 2000원이예요~
바가지에 나와서 너무 귀여워요!
엄청 쫀득쫀득 생겼죠!!!
국물에 칼국수 조합은 정말 미쳤어요!

화장실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은 가게 안에 있어서 좋아요~
가정집 화장실 느낌이고
휴지부터 핸드워시 다 있고
깨끗해요~~
남녀공용인게 단점이지만
이정도면 만족이예요!!!

후기
맑은 국물의 닭한마리 요리가 생소하실 수도 있는데
정말 맛있답니다!
보기에는 하얘서 맛있을까? 라는 의문을 저도 처음에 했었는데
국물이 진하고 정말 맛있어서
계속 떠 먹게 되고 닭도 맛있어요!
같이 주시는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완벽해요~
맵지 않고 맑기 때문에 어르신들이나 아이들도 먹기 좋아요!
해장에도 정말 완벽해요!
닭한마리는 둘이 먹으면 엄청 배불러요!
셋이 먹기 좋은 양이예요!
정말 푸짐하고 칼국수는 꼭 추가해서 드세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해서 좋고 가게 자체가 아늑하고 편안해요!
대전가시면 어르신들 모시고 가는 것도 추천드려요!
당연히 내돈내산
대전 '친구야 닭 한마리 칼국수 먹자' 후기 였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