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신메뉴 리뷰] 피자 알볼로 신메뉴 리뷰 '서울핫도그피자' 솔직리뷰 & 사진

by 련팡이 2020. 12. 18.
728x90

 2020.12.17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피자알볼로 다들 아시죠~~~
피자알볼로에 새로 나온 피자가 있어요!
바로 서울 핫도그 피자예요ㅎ
광고 보고 너무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해서
오늘! 제가 시켜서 먹어봤습니다ㅎㅎ
솔직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아 참 저는 배달시켜서 먹었어요!!!

포장

귀여운 피자상자에 담겨 왔어요~
비닐봉지에 소스와 물티슈 등을 넣어주셨어요!

피자

서울핫도그 피자 (L) - 28000원
사이즈는 8조각이 나오는 L로 시켰습니다~
토핑을 추가해서 먹었는데요
+ 칠리새우(12개) - 3000원
+치즈(70g) - 1500원
+ 치즈크러스트(L) - 4000원
이렇게 추가를 잔뜩한 피자를 먹었어요!
피자값만 36500원....비싼 피자를 먹었네요ㅎㅎㅎ


두께와 치즈크러스트를 보여드리려고 찍었어요!
엄청 두꺼운 피자는 아니예요
치즈가 잔뜩 들어있어요~
치즈크러스트는 꼭 하시는 게 좋을 꺼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빵이 호밀빵 같아서 그런지 빵도 너무 맛있었어요!
원래 피자 모서리 소스 듬뿍 찍어서 꾸역꾸역 먹는데
여기꺼는 너무 맛있어서 소스가 필요 없었네요!

핫도그 피자이다 보니


이런 받침이 같이 와요~
그러면 저희가 원하는대로

 

이렇게 핫도그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썰어진 양파가 같이 와서 피자위에 양껏 올리고
원하는 소스까지 뿌려주면 핫도그피자 완성이예요!

손에 안 묻히고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고
정말 핫도그 같은 느낌이예요!
이 아이디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갈릭디핑소스
칠리마요소스
핫소스
꿀디핑소스
머스타드소스
소스도 다양하게 모두 다 먹어봤는데요!
저의 추천은 칠리마요소스예요~
매운 걸 잘 못먹어서 칠리? 이러면서 먹었는데
맵지 않고 적당하면서 너무 맛있는 거예요~~~
그리고 의외의 조합은 꿀이였어요!
꿀이 달달해서 그런가?
피자에 꿀을 부어 먹었는데 너무 맛있는거예요!!!!

영수증

배달비 2000원과 소스를 추가하니
총 40500원이 나왔어요!
4명에서 먹었는데 다들 배부르게 먹고
반조각정도가 남았어요~~~
4인이시면 아주 충분하고 좋은 양이였어요

후기
피자 알볼로 '서울핫도그피자'
다시 사먹을 생각 있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핫도그 느낌도 나고 피자 느낌도 나고 두마리 토끼 다 잡았어요!
도우가 두껍지 않고 촉촉하고 두께도 적당하고
치즈크러스트 추가하면 끝에 있는 빵도 너무 맛있네요!!!!!!
소스는 칠리마요소스 100000번 추천드려요~
핫도그 만들 수 있게 받침대? 그런 종이도 줘서 손에 많이 묻지도 않고
정말 핫도그 모양이 되서 너무 좋았어요~
단점이라면 저는 가격이라고 생각해요ㅎㅎㅎ
알볼로 피자가 원래 저렴하진 않지만 이것저것 토핑 넣고 하니깐
생각보다 비싼 가격이 나오더라구요~~~~ㅎㅎ
맛있게 먹어서 후회는 없어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