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에서 노랑

[서산 카페] 서산 해미읍성 카페 추천 '해미당 카페' 뷰맛집 & 메뉴 & 후기 & 인생샷

by 련팡이 2020. 12. 15.
728x90

2020.12.7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서산에 갔다가 방문한 카페가 있는데
너무 좋아서 오래 머물고 온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드릴려고 제가 왔어요ㅎㅎㅎ
서산 해미읍성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예요!
통유리 카페라 뷰도 좋고 밖에서도 눈에 잘 띄는 카페예요!
서산 해미읍성 카페 '해미당' 카페를 리뷰할게요!

카페 외부

2층짜리 건물로 아담하지만
너무 예뻐서 눈에 확 띄어요!!!!!
하늘만 좀 더 예뻤다면 그림같은 사진 이었을 텐데..(ㅋㅋㅋ)

2층이 사진처럼 통유리예요!

들어가는 문이예요~
나무로 된 문이 였어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는 4000원!
가격은 평범해요~

수제청과 마카롱 그리고 해미읍성 모양의 양갱을 팔고 있어요!
해미읍성 특허 양갱은 2000원이예요~
시그니처 특허라고 적혀 있었어요!

카페 내부

여기는 1층에 입구 쪽입니다

2층으로 가는 계단이예요~

2층의 테이블 입니다
하얀색과 나무 원목의 조화된 느낌이예요!
깔끔하고 우와 예쁘다 라는 감탄사가
바로 나왔어요!

2층에 있는 통유리로 보이는 뷰예요!
해미읍성이 보여요~
단점은 밖에서도 안이 보여요(ㅋㅋㅋㅋ)
뷰 보면서 커피 한잔은 완벽하더라구요~

카페 음료 & 시그니처 양갱

아메리카노 - 4000원(한잔 기준)
시그니처 양갱 - 2000원

아메리카노 두잔이랑 시그니처양갱 유자맛으로 한개를 먹었어요
총 10000원입니다!


느낌있게 찍으려고 했는데
눈치 없는 제 파우치와 꽃........
치우지 못한 저를 탓해주세요ㅠㅠ

커피맛은 딱 일반적인 커피맛!
쓴맛과 신맛이 적당히 있는 그런 맛이였어요~

이게 바로 해미읍성 시그니처 양갱(유자맛)
가격은 2000원 인데요
맛은......ㅎㅎㅎㅎ
전 양갱을 안좋아해서 그런가.......
모양은 너무 예쁘고 또 사고 싶은데
먹기는 싫은 느낌.......
안에 유자도 들어가 있어요
맛이 없는 건 아닌데 식감이 싫었어요ㅠㅠㅠ

인생샷

2층에는 거울도 있어서
사진찍으면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통유리의 장점이 가득한 카페예요!
각도에 따라 뒤에 배경이 달라져서
예쁜 사진이 가능해요~~~~~
해미읍성이 보이게 찍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화장실 & 주차

화장실이예요!
느낌 오시죠???
너무 예쁘고 깔끔했어요~
화장실은 카페 내부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카페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그치만
바로 앞에 해미읍성에 주차장이 있어요!
거기다가 주차하시고 길만 건너면 카페니깐 주차도 걱정 없어요

후기
눈에 확 끌려서 들어가게 된 카페였는데
너무 만족스럽고 좋았어요~
해미읍성의 해미당!
이름도 귀엽고 뷰도 너무 좋은 카페 였어요
단점이라면 카페가 작다보니깐 2층에만 자리가 있는데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비밀얘기는 할 수 없어요!ㅎㅎㅎ
통유리가 안에서도 밖에서도 볼 수 있어서
밖에서 보시고 자리 있으면 들어가시면 정말 좋으실 거예요~
깔끔한 분위기에다가 인테리어도 너무 좋았고 친절도 했어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서산 카페'해미당' 리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