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에서 노랑

[수원 카페] 수원 성대 카페/한옥 카페/수원 브런치 카페 '일구 오삼' 후기 & 메뉴 & 위치 & 주차 & 사진

by 련팡이 2021. 1. 18.
728x90

 2021.01.17
안녕하세요!
나랑노랑련팡이예요~
저는 가끔 고즈넉하고 여유로운 느낌이 너무 그리워서
그런 곳을 찾아다니는데요!
멀지 않은 곳에 맛있는 브런치도 있고
한옥느낌의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수원 성대에 율전동 위치하고 있어요!
카페 '일구오삼'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카페외부

 

 


한옥집 같아서 그냥 지나칠 뻔 했어요!
이런 분위기가 저는 더 좋은 거 같아요~~~
간판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

 

 

여기는 입구랍니다~
들어가볼게요!

카페내부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셀프바!
저는 물을 먹는 종이컵이 크고 예뻐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테이블이 은근 많아요~
모두 다른 느낌의 테이블이라 더 예쁘게 느껴졌어요~
골라앉을 수 있잖아요!!!!ㅎㅎㅎ

 

 


바로 이런 갬성의~
카페입니다ㅎㅎ

 

 


추워서 안에서 창문을 통해 찍은 야외지만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지금은 겨울이라 곤란하지만!
날이 좀 풀리면 밖에 나가 먹어도 너무 좋을 꺼 같아요
날 좋으면 다시갈거예요><

메뉴

 

 


커피도 커피지만
디저트 종류가 너무 많아요~
스콘도 있고 쿠키도 있고 토스트도 있고 샌드위치도 있고 크로플도 있어요!
없는게 뭘까요?????ㅎㅎㅎ
아메리카노는 3500원이네요~
평균정도 하는 가격이예요ㅎㅎ

음료 & 샌드위치

 

 


왼쪽은 아이스아메리카노 - 3500원오른쪽은 수제청차 hot (청귤) - 4000원

컵홀더도 옛스러워요~~~헤헤

 

 


청귤차는 뚜껑을 열고 찍었네요~
유자차 색이지만 귤맛이예요!
예전에 다른 카페에서 청귤차가 새콤하면서도 달콤해서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여기서 시켰는데 그냥 달콤한 귤 맛이였어요!

 

 

바질페스토 햄 치즈 샌드위치 - 6000원

빵이 곡물빵이라 엄청 건강해지는 느낌이 나요~
4등분 해주시고 다 포크 꽂아 주세요ㅎㅎ 너무 귀여워요!!!!!
야채가 엄청 신선했고 소스를 가득 뿌려주시더라구요ㅎㅎ
맛있게 먹었네요!


 

 


햄, 치즈, 토마토, 바질페스토 등 두툼하게
넣어주셨어요!!

주차 & 화장실

 

 


주차장은 이렇게 카페 앞에 있어요!
생각보다 넓고 좋았어요~


 

 

화장실은 백만점...!
문도 예쁘고요~
안에는 더 예쁘고요~
핸드타올 핸드워시 휴지 심지어 핸드크림까지 있고요~
너무 깔끔하고 깨끗해요~


후기


처음 가본 카페였는데 적립했어요!
왜인지 아시죠???? 바로~ 또 가려구요!!!ㅎㅎ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고
엄청 깔끔하고ㅠㅠ
고즈넉하고 여유로운 카페!
라는 수식어를 바로 붙여주고 싶네요~
주차도 화장실도 좋았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날씨 따뜻해지면 야외도 꼭 나가보고 싶어요!!!
어르신들이랑 와도 좋아하실 꺼 같아요~ 너무 좋았어요!
카페 '일구오삼' 추천드려요ㅎㅎ
내돈내산 솔직 후기 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