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에서 노랑

[수원 카페] 수원역 카페/수원 세무소 근처 카페 '홍라드' 후기

by 련팡이 2020. 11. 23.
728x90

 2020.11.22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오늘은 제가 수원역 근처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홍라드'라는 카페예요~
벌써 3호점까지 있대요!!!!!
수원역 로데오를 지나 수원 세무소까지 오면 있는 카페예요ㅎ

제가 간 곳이 3호점 이예요~
수원역에서 먼 듯 하면서도 금방도착하는 카페예요!
2층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랍니다

카페외부

흰색 간판에 홍라드커피라고 쓰여진 간판 보이시나요??
위쪽에 붙어 있어요!

홍라드 카페 입구 모습입니다~
밤 11시까지 하고 밤 10시가 마지막 주문이네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올라가는 계단의 모습이예요

카페 내부

분위기가 좋을꺼 같은 느낌이
엄청나요!

입구 바로 옆에 위치한 카메라와
카메라에 비친 내모습이 보이는 tv 예요!
포토존이라고 할 수 있죠ㅎㅎ
너무 갬성있쬬~~

이게 입구에 들어오면 보이는 모습이예요~
주문하기도 전에 사진부터 열심히 찍었어요
너무 좋아요~

카페 안쪽에 꾸며진 것들이예요!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고 좋았어요!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고
모든 테이블에 무드등 같은 것도 있고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혼자 와서 할일 정리해도 좋겠다 라는 생각을
엄청 많이 했어요!!!
또 가고 싶어서
스탬프도 바로 받아왔어요~~~

음료

제 느낌대로 찍은 음료예요!
아메리카노는 한잔 4000원 이였네요!
깜빡하고 메뉴판을 안찍었어요ㅠㅠㅠ
카페 내부 인테리어를 구경하고
사진찍느라......ㅠㅠㅠㅠㅠ
아메리카노는 4000원이였어요!!!!
분위기도 좋은데 가격도 괜찮은 거 같아요~
잔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이건 그냥 제가 찍고 싶어서 찍었어요ㅎㅎ

화장실 & 셀프바

물, 냅킨, 핸드크림, 물티슈, 소독젤 까지
셀프바에 준비되어 있어요!
완전 센스 만점이였어요~~~~

화장실은

여기가 화장실이예요,,,!
믿어지시나요????
너무 예쁜 화장실이였어요!
센스만점으로 물소리도 나오고
페브리즈랑
핸드워시랑 핸드타올이랑 휴지랑
다 있어요!!!!
정말 화장실까지 만점이였어요!!!!

후기
장점이 너무 많은 카페입니다!
사장님 친절하시고 분위기는 너무 좋고
음료 가격도 적당하고 화장실 깨끗하고
단점이라면 수원역에서 꽤 걸어야 될 수 있지만
저는 걸어서 갈 꺼 같아요!
사진들도 너무 잘나오고 음료나오는 컵도 귀엽고
재방문 할 생각 100000개예요~~~~
혼자 가도 너무 좋을 꺼 같단 생각을 많이 했네요!
수원역 근처 카페 ' 홍라드'의 솔직 후기 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