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에서 노랑

[수원 와플] 수원역 와플 맛집/수원 로데오 와플 가게 '와플칸(Waffle Khan)' 후기 & 위치

by 련팡이 2020. 11. 25.
728x90

2020.11.22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제가 요즘 와플에 푹 빠져서
디저트로 와플을 엄청 먹고 있어요ㅎㅎㅎ
수원역에 'Waffle Khan' 이 생긴 거 알고 계신가요??!
체인점이라서 다른 곳에서 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수원역 로데오 거리에도 생겼더라구요!

위치는 수원역 로데오 거리로 쭉 걸어오셔야해요!
옛날에 쥬시있던 자리인데!
수원역 로데오 거리를 들어오시다보면
한신포차가 크게 있는데 한신포차지나면 금방 보이실 거예요!
가게가 크지 않으니깐 잘 보셔야해요ㅎㅎ

가게 외부

 

 


하늘색 간판의 와플가게입니다!
작지만 눈에 확 들어오는 하늘색이예요~~~

 

 

길 가운데에 이런 현수막도 있더라구요!!
그림인데도 엄청 맛있게 보였어요!

메뉴판 & 가격

 

 

메뉴판이예요!
기본 와플은 3000원이고
점점 안에 토핑이 많으면 더 가격은 올라가요!
누텔라 바나나, 누텔라 딸기는 4500원 이예요!
음료도 있는데 아메리카노가 1500원이니깐 음료는 엄청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ㅎ

저는 사실 그 와플 기본 맛 아시죠???
사과잼과 생크림의 조화! 그걸 제일 좋아해요ㅎㅎ
생크림에 바나나 있는 것도 좋은데
여기는 바나나 있는 건 누텔라가 뿌려져 있어서
패스했어요~~~~~

와플

 

 

제가 시킨와플이예요!
사과잼이 있는 3000원 입니다
와플중의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쬬ㅎㅎㅎ
근데 와플이 엄청 두껍죠!!!!
딸기잼과 생크림이 흘러나온 것좀 보세요ㅠㅠㅠ

 

 

단면 보여드리고 싶어서 반을 쪼개 봤어요ㅎㅎ
빵이 엄청 두툼해요!

후기
생크림도 듬뿍이고 사과잼도 듬뿍이라 정말 맛있었어요!
단점은 두툼해서 입에 다 묻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배가 엄청 불러요!
빵이 그냥 밀가루가 아니라 안에가 깨도 있고 약간 찰떡 느낌??
겉바속촉 이예요!
저는 근데 얇은 와플이 제 입맛에 더 잘 맞는 거 같아요ㅎㅎ
완전 바삭하게 한 얇은 와플이 저는 더 좋아요~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처음에 생각했는데
와플의 두께랑 생크림이나 잼 양을 보니 왜 가격이 3000원인지
알겠더라구요ㅎㅎㅎ
수원역 로데오에 'Wallfe Khan' 생겼으니
와플 땡기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ㅎㅎㅎ

로데오거리에 있어서 따로 주차장은 없어요ㅠㅠㅠㅠ
가게 안에서 먹을 수도 없어요ㅠㅠㅠㅠ
줄을 밖에서 서있어야 해서 그게 좀 단점이예요ㅎㅎ

내돈내산의 솔직 후기였습니다!

지도에 따로 안나와서
제가 직접 열심히 찾아서 표시했어요ㅎㅎㅎㅎㅎ
(저의 노력을 알아주세요><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