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에서 노랑

[수원 카페] 수원 배달 카페 샐러드 맛집 '네꼬야 화서점' 배달 후기 & 음식 & 사진(화서동/율전동/성균관대역 근처)

by 련팡이 2021. 1. 13.
728x90

 2021.01.12

안녕하세요!
나랑노랑련팡이예요 :)
요즘은 카페에서 먹는게 안되니깐
배달은 시켜먹게 되더라구요ㅠㅠ
제가 오늘 일하다가 출출해서 카페에서 시켜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추천드리려고 왔어요~~~
카페 '네꼬야' 입니다!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맛볼 수 있는 스탠딩커피를 맛볼 수 있는 카페로 유명하죠!
체인점 이고 수원 화서에 있는 네꼬야에 주문했습니다!



우선 주문내역을 보여드릴게요!
저는 배민 VIP (ㅋㅋㅋㅋㅋㅋ)
샌드위치 두개와 샐러드와 오미자차를 시켰고
3명에서 나눠먹기로 했습니다!
크로와상 에그샌드위치를 1개는 양파를 추가하고 1개는 하지 않았어요~



깔끔한 포장으로 배달이 왔어요!
배달도 오래걸리지 않았어요~
(눈오는데 고생하셨어요!!! 정말 감사의 말씀을~)
귀여운 털실로 리본을 묶어주셨어요ㅎㅎ



전부 다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서비스로 주신 것도 있는데 한자리를 차지할 만큼
엄청 많이 주셔서 감동이였어요~


리코타치즈과일샐러드 - 7000원


과일과 리코타치즈가 엄청 가득해요!!!!!
아래에 양배추도 있는데 엄청 신선해서 좋았어요~
사과가 조금 멍든 부분이 있어서 속상했지만
나머지 과일은 너무 싱싱해서 좋았네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도 시켜먹을 생각입니다~~

홀그래인소스(샐러드 구성)

샐러드는 두가지 소스를 선택할 수 있어요!
발사믹과 홀그래인 소스가 있는데 저는 홀그래인을 했는데
소스가 진짜 JMT 이였어요!!!!!!
소스 강추예요~~~~
샐러드랑 너무 잘 어울리고
풀떼기가 맛있어지는 효과랄까요???????ㅎㅎ


크로와상 에그샌드위치 - 5500원


양파나 옥수수콘 추가를 무료를 할 수 있어요!
왼쪽이 양파를 추가한거고 오른쪽이 아무것도 추가안 한 기본이예요!
양파추가한개 확실히 더 커졌어요(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맛있어요~~~~~
생각보다 느끼하지도 않고!
사과도 아삭아삭 씹히고!
양파추가한 건 양파맛이 많이많이 나요~~~
양파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합니다 ㅎㅎㅎㅎ

오미자차 - 5000원

너무 귀엽고 안에 사탕이 들어있었어요!!!!
오미자차 두번 마시세요~~~~~
너무 시원하고 적당히 달면서 오묘한게 너무 맛있어요~~~
같이 먹은 사람 중 1명은 넘 달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지만요!

'자신감은 첫걸음을 떼는 용기에서 부터 시작된다'
명언을 적어주셨어요~~~
엄청 글씨가 예쁘신거 같아요!!!!!
서비스로 주신 것들이예요~~~~
말그대로 서비스니깐 이걸 매일 바라시면 안됩니다!
주면 감사한거고 안 줘도 맛있게 만들어 주시니깐 감사한거구요~
서비스로 주신 것도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후기


시킨 메뉴 모두 맛있게 먹었고 다시 시킬 의향 100입니다!
배달비는 3000원 나왔어요!
가격도 괜찮고 퀄리티도 괜찮은 거 같아요~~~
종종 시켜먹을 생각이예요!
커피도 맛있다고 후기가 많아서 다음에 꼭 시켜먹으려구요
(오늘은 2잔 먹어서 잠 못잘 까봐.....헷)
수원 화서에 위치하고 있고 성대에도 배달 해주시네요~
수원 카페 '네꼬야' 솔직 후기 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