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에서 노랑

[수원 맛집] 수원 광교 갤러리아 맛집/디저트 맛집/마카롱 맛집 '크리미닷츠(crm dot.)' 후기

by 련팡이 2020. 11. 30.
728x90

2020.11.28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저는 디저트배랑 밥배랑 따로 있는 게 확실한 거 같아요ㅎ
그래서 디저트 집인 마카롱이 맛있는 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크리미닷츠'라는 곳이예요!
수원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에 매장이 있어요!
'크리미닷츠'의 마카롱을 리뷰해볼게요~

가게 외부

광교 갤러리아 B1 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게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찾기 조금 힘드실 수 있어요ㅠ

이런 가게를 찾아주시면 됩니다~
먹을 수 있는 곳은 따로 없고
take out 만 가능합니다!

마카롱 종류

귀여운 마카롱 들이 많아요!
다른 곳에서 접하지 못한 맛들도 많았어요~
전시가 되어 있지 않아도 말씀드리면 꺼내주세요

가격은 하나에 2800원씩 하고 있습니다ㅎㅎ


확대한 사진들이예요~

원산지 & 마카롱 종류

가게 앞에 있던 걸 찍어 왔어요!
정말 많은 종류가 있죠?ㅎㅎ
저는 뽀또 마카롱, 딸기야미 마카롱, 베리말차 마카롱
구입했습니다!

포장

6개사면 박스포장인데
저는 3개만 구입해서 종이봉지에 담아 주셨어요!
냉동포장도 1000원추가하면 된대요!
멀리 가시는 분들도 걱정없이 포장해가셔도 되요!

내돈내산 마카롱 후기


베리말차 마카롱 - 2800원
말차맛이 엄청 나요!!
겉에 붙어 있는 건 딸기 말린 거에요~
말차랑 딸기가 생각보다 잘 어울려요!
엄청 달지 않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제가 먹은 것중에 이게 젤 맛있었어요!ㅎ


딸기 야미 마가롱 - 2800원
딸기잼이 들어있는
딸기 아이스크림 맛이예요!
말이 좀 어려운데ㅠㅠ(ㅋㅋㅋ)
딸기볼 같은게 들어있는데
먹을 땐 몰랐어요ㅎㅎ
꾸떡하고 맛있는데
엄청 달았네요~~!!

뽀또 마카롱 - 2800원
음,,,,,,,,
뽀또과자 맛일 줄 알았는데
아니고 느끼한 뽀또,,,,도 아니고
그냥 느끼한 느글맛..!이였어요
다신 안먹을라구요ㅎㅎㅎ
조금 으엑! 이랬어요ㅎㅎ
제 입맛에는 아무튼 안 맞았네요ㅠㅠ

후기
수제 마카롱이랑 엄청 쫀득해요 전부다~
저는 말차가 젤 맛있었어요!
딸기는 생각보다 달더라구요~~
포장이 귀엽고 잘해주셔서 어디 갈 때 포장하기 좋을 꺼 같아요!
2800원이니깐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마카롱이 땡기는 날 한번쯤은
괜찮은 디저트 같아요~~
당연히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