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서산 맛집] 서산 해미읍성 골목식당 곱창 '해미 우시장' 솔직후기 & 대기시간 & 주차장 (서산 해미읍성 맛집)

by 련팡이 2020. 12. 7.
728x90

2020.12.7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다들 골목식당 좋아하시나요?ㅎㅎ
저는 엄청 좋아하는 프로그램인데
거기에 나온 서산 해미읍성! 에서 맛집인
곱창집에 다녀 왔어요~
골목식당에 2번이난 출연했고
변함없는 맛 유지로 칭찬을 받았던 곱창집!
'해미우시장' 식당을
제가 한번 리뷰해 보겠습니다~

가게 외부

골목식당 사진들이 붙여져 있어요!
사실 앞에 사람들 때문에 찾기는 정말 쉬워요!

대기

이렇게 가게 앞에 의자가 있어서 앉아서 기다려요
따로 번호표도 없어서 순서대로 들어갑니다!

tip 을 드리자면 주차전에 여기에 일행 한분이 먼저 내려서
줄서고 계세요!
다 한명씩만 줄 서있으시고 차에 가서 기다리시기도 하고 그래요!
일행 중에 한명만 줄서도 다 들어가실 수 있어요~

저는 12시쯤 도착했는데 30분정도 기다리고 먹었어요~
이게 적게 기다린 거라고 하시더라구요~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
곱창 구이는 1인분에 10000원 입니다
물론 2인이상 주문해야 가능하고
곱창 전골은 소, 중, 대가 있습니다

저는 2명에서 방문했는데
곱창구이도 먹고 싶고 곱창전골도 먹고 싶어 두개 다 먹었어요
근데 다들 그렇게 드시더라구요!
곱창구이 2인에 곱창전골 소 사이즈를 먹었습니다

가게 내부

가게는 크지도 작지도 않아요
테이블 한 12개? 15개? 정도 되는 거 같아요!
대기해서 먹는 식당인 만큼
테이블마다 사람이 가득 차 있어요!

연예인 분들 싸인도 있어요ㅎㅎ
경주점에도 오픈한다고 해요!!

불판

이건 불판입니다!

밑반찬

밑반찬입니다~
더 달라고 해도 엄청 친절하게 더 주시더라구요~
상추랑 부추무침은 곱창구이 먹을때
많이 싸먹으면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곱창구이 소스예요!
저는 왼쪽에 있는 소스가 더 맛있었어요!
왼쪽은 간장소스느낌 오른쪽은 쌈장느낌 이였어요

곱창구이

곱창구이 1인분 - 10000원 이고
2인이상 주문 가능이라 저는 2인분을 시켰습니다!
둘이 먹기에 적당한 양이예요~
곱창이 엄청 깨끗한 느낌이였어요
뽀얗다고 해야하나?ㅎㅎㅎ
곱창기름에 마늘구워 먹으니깐 마늘도 너무 맛있어서
두접시 먹었네요~~~

곱창전골

곱창전골 (소) - 20000원
구이를 다 먹을 때쯤 곱창전골을 가져다 주세요!
곱창전골은 매콤한 편이예요!
그리고 냉이가 들어가있는데 이게 정말 맛있어요~
제가 예전에 먹어왔던 곱창전골이랑은 달라요!
냉이맛이 강하게 나서 좋고 국물이 찌개같은 깔끔한 느낌이예요
곱창도 넉넉히 들어가 있고 당면도 있어요!
해장국물 느낌도 나고 맛있어요~

앞접시에 덜어 본 곱창전골이에요~


볶음밥 - 2000원
곱창전골에는 볶음밥을 할 수 있어요!
볶음밥을 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마지막 사진은 제가 곱창과 콩나물로 웃는 얼굴을 만들었어요(ㅋㅋㅋㅋ)

화장실 & 주차

화장실이예요!
화장실은 무난하고 깨끗한 편이예요!
주차는 읍성주차장이라는 곳에 하면 되는데 무료예요
근데 가게까지는 조금 거리가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대부분 사람들이 길가에 주차하시긴 하더라고요~

후기
믿고 먹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히히
맛있었어요~~~~~
기다리는 게 힘들지만 30분투자하고 먹을 만 했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우선 곱창구이에서는 곱창이 깨끗하다 라는 느낌을 받았고
곱창 전골을 깔끔하다 라는 느낌이였어요
들깨가루 넣고 그런 느낌의 전골이 아니라 냉이넣은 찌개같은 깔끔한 국물맛이에요
곱창에서 누린내나 이런건 전혀 없었고 맛있었어요!
곱창이 원래 비싼데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 것 같아요!
주차장도 잘 되어있고 서산 놀러가시거나 방문하실 분들은
한번쯤 먹을만한 식당 같아요!
내돈 내산 후기였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