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에서 노랑

[수원 카페] 수원 행궁동 카페/방화수류정 카페/루프탑 카페 '사맛디커피실록' 후기 & 인생샷

by 련팡이 2020. 11. 16.
728x90

2020.11.14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수원하면 요즘 행궁동 너무 유명한데
위치도 너무 좋고 풍경도 너무 좋았던 카페를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수원화성 핫스팟인 방화수류정!
바로 앞에 있는 카페예요~
위치가 너무 좋죠! 3층으로 된 루프탑 카페랍니다
이름은 바로 '사맛디커피실록'
방화수류정에서 엄청 찾기 쉬워요! 바로 보여요~

가게외부


'사맛디 커피실록'이라고 쓰여져 있어요!

야간모드로 찍다보니 초점을 놓쳤어요ㅠㅠ
가게 앞 귀여운 간판이예요!

카페내부

 


레트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ㅎㅎ
이런 느낌의 카페예요!
위에 사진은 1층 모습이예요~



계단은 조금 위험해요 폭이 좁고 경사 급해요!
2층으로 가볼게요~



2층도 1층이랑 비슷한 느낌이고
구석구석 은근히 자리가 많아요~~


저는 화성행궁이 보이는 곳으로 자리를 앉았어요!
창문으로 밖에 다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메뉴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는 4000원
카페치고 평범한 가격이예요!

디저트도 많이 팔아요~
케이크는 안먹고
'향이 좋은 얼그레이 마들렌' -2600원
한개 먹었어요!

음료 & 디저트

왼쪽 아메리카노 - 4000원
오른쪽 바닐라라떼 - 5200원

아메리카노가 엄청 신맛 나는 커피 맛이예요....ㅠㅠ
물 엄청 타서 섞었는데도 신맛이 강한 커피맛이예요!
커피 신맛을 저는 잘 못먹어서 힘들었어요ㅠㅠ
바닐라라떼는 친구가 먹었는데 맛있다고 했어요~


얼그레이 마들렌 -2600원
헉....초점이 왜이랬죠?ㅠㅠ
얼릉 먹을 생각에 급했나봐요ㅠㅠ
음...이건 그냥 평범한 마들렌 딱 그 맛이예요!

루프탑

여기가 루프탑이예요!
너무 예쁘죠~~
화성행궁이 다 보이고~
플라잉수원인가? 낙하산 같은 것도 보이고 너무 예뻤어요!
이제 날씨가 추워져서 사진만 찍고 나왔어요!

화장실

화장실이 카페 내부에 있어요!
완전 깨끗해요!
만점~~~~~

후기
행궁동 구경하시고 여기 카페에서 화성행궁 보면서 힐링하는 거 추천드려요~
방화수류정 예쁜건 다들 아시죠??
방화수류정 구경하고 '사맛디 커피실록'도 다녀와 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