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에서 노랑

[안산 카페] 안산 중앙동 카페 추천 '널 위한 디저트 (dessert for you)' 위치 & 후기 & 인생샷

by 련팡이 2020. 11. 14.
728x90

2020.11.13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제가 오늘은 제 취향을 저격해버린 안산 중앙역 근처! 중앙동에 위치한
'널 위한 디저트(dessert for you)'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4호선 중앙역에서 도보로 7분정도?에 위치해 있고
카페 바로 옆에 주차장입구가 있어서 주차도 용이해요~

카페 외부

문이 노랑이예요!
나랑노랑의 저와 너무 잘 맞는...ㅎㅎㅎㅎ
노랑색을 엄청 좋아해서 취향저격 당했어요~
인터넷 사진으로는 엄청 큰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작았어요!
저는 기대보다 더 좋았어요 포근하고 이런 느낌을 더 좋아해서
그런가봐요~~~
2층짜리 카페예요!

카페 내부

1층에 있는 테이블
인형의집 같은 느낌이지 않나요?

1층에 꾸며진 소품들이예요!
소꿉놀이 당장 하고 싶은 느낌!
너무 귀여웠어요~

한쪽에는 예쁜 초들이 잔뜩해요

1층에 있는 귀여운 거울이예요!




이제 2층으로 올라가볼게요!


지나칠 수 없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너무 귀엽게 꾸며 놓았어요


카페 2층의 모습이예요~~~
사실 1층은 너무 입구랑 가깝고
카운터랑 가깝고 해서
거의 2층에 손님분들이 계셨어요!
그래서 저도 2층가서 앉았어요!


2층에 위치한 셀프바입니다!
물이랑 시럽 티슈가 준비되어 있어요ㅎㅎ


카페 메뉴 & 가격

메뉴판이예요!
아메리카노는 4000원
평범한 가격인 거 같아요!

디저트 종류가 정말 많아요~
장난감처럼 생겼어요ㅎㅎ

음료랑 디저트

아이스 아메리카노 - 4000원
샤인머스캣 에이드 - 6500원
쑥찰떡스콘 - 4300원
앙버터 다쿠아즈 - 3500원

음료 컵에도 dessert for you 라고 써있어요!

둘다 맛있었어요!
가격은 조금 비싼 거 같긴 한데
디저트가 너무 예쁘고 맛있어서 만족이예요~

쑥찰떡스콘에는 팥이 들어가 있어요ㅎㅎ
팥을 즐겨먹지 않는 저로써 조금 당황했지만
그냥 먹었어요ㅎㅎㅎ

인생샷

제가 뽑은 인생사진 찍을 수 있는 스팟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
화장실은 카페 안에는 없고 나가야 해요!
카페에 비밀번호가 쓰여져있어요ㅎㅎ

후기
너무 제 스타일 카페 였어요!
크기가 엄청 크지도 않고 아늑한 느낌이 들고
디저트 종류도 많고 물도 준비되어 있고
작아도 예쁜 사진 찍을 곳 너무 많고
소품들이 아기자기 한게 많아서
구경할 것도 많고
주차장도 가깝고
디저트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귀엽고 맛있는 건 증명해요!

내돈내산 후기랍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