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에서 노랑

[수원 카페] 수원 인계동 카페 추천 '쿠오레 에스프레소 카페 (cuore espresso)' 위치 & 후기 & 인생샷

by 련팡이 2020. 11. 9.
728x90

2020.11.09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주말에 인계동에 있는 예쁜 카페에 다녀왔어요!
빨리 가는 주말이 아쉬움을 예쁜 카페로 달래보세요~
인계동에 위치한 쿠오레 카페!
cuore espresso 를 소개해드릴게요~

가게 외부 & 가는법

 

 


수원시청역 7번출구로 나오면
홈플러스가 있는데
홈플러스 바로 뒤에 위치하고 있어요!
금방 찾으실 수 있으세요!
3층에 위치하고 있고 1층에는 얼큰순대국이 있네요ㅎㅎ
영어로 'cuore espresso' 라고 쓰여 있어요~


 

 


타임할인을 하나봐요!
1층에 있는 현수막이예요~


 

 


엘베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요!

 

 

귀여운 가게문이 보여요~
들어가볼게요~

가게메뉴 & 메뉴판

 

 


디저트가 너무 귀엽죠~~~
저는 크로플을 시켰지만
다음엔 시바견 치즈케잌을 먹어봐야겠어요!
아메리카노는 4200원입니다~
아메리카노로 카페가 비싼지 안비싼지 판단하는 저는
조금~ 비싼 감이 있지만 분위기 값을 생각하면
적당하다고 생각했어요ㅎㅎㅎ
다른 사람들을 보니 쑥라떼도 많이 드시는 거 같았어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먹었어요!
크로플과!
크로플은 7800원 입니다!
조금 가격대가 있지만 귀엽게 생겨서 용서했어요~

가게내부

 

 

느낌있고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주방이 오픈형으로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어요!

진동벨

 

 




카페 음식

 

 

아메리카노-4200원
크로플-7800원

아메리카노는 평범한 커피맛이예요!
크로플에 있는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어요!
크로플에는 시나몬 가루가 뿌려져 있어요
혹시 싫어하시면 주문하실 때 미리 말씀하세요~
크로플에 시럽은 옆에 따로 나와요~
조금 뿌려보니깐 엄청 단 맛이 아니라
시럽 전부 뿌려서 먹었어요~~
크로플도 부드럽고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하이라이트는!
이 카페는~~~ 테라스가 있어요!!!!
제가 소개해 드릴게요~

카페 테라스

 

 

너무 예쁘죠~~~
날이 안 춥고 좋으면 밖에서 먹어도 좋을 꺼 같아요!
저는....너무 추운 날씨에 가서
후다다다닥 사진만 찍고 나왔어요!

카페 인생샷

 

 

사실 테라스 말고도
카페 내부에서 찍어도 사진들이 다 예쁘더라구요~
화이트 톤이고 깔끔하고 빛도 하얀 불빛이라
셀카도 예쁘게 나와요!!!
밖에서 찍어도 엄청 예쁘더라구요~~
아기자기 하면서 너무 잘 꾸며 놓아주셨어요!!!

화장실

 

 

카페는 화장실도 너무 중요하죠!
화장실 만점이예요~
핸드타올만 없고 다 있고 너무 깨끗하고
심지어 예뻐요!!!
1인 화장실이랍니다~

카페 후기
카페가 엄청 깔끔하고 아기자기하다 라는 느낌이 컸어요~
디저트도 되게 예쁘고 귀엽게 잘 꾸며져서 나오더라구요~
커피 맛은 평범하고 분위기 생각하면 가격도 적당해요!
내부가 흰색 불빛이라 사진도 다 잘나오고
테라스도 너무 예뻐서 인생샷 건지실 분 다녀오세요~
화장실도 깨끗해서 너무 좋았어요!
지금까지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카페 쿠오레 에스프레소
cuore espresso 를 다녀온 내돈내산 후기예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