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여수 맛집] 여수 게장 맛집 가볼만한 곳 추천 '싱싱게장마을' 가는법 & 주차 & 가격 & 솔직후기

by 련팡이 2020. 10. 30.
728x90

2020.10.19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여수하면 밤바다만 유명한줄 알았는데
진짜 숨어있는 맛집을 찾아서 알려드릴려고요!
맛집인데 가격도 너무 착해서 기절할뻔했어요!!!!!
여수 하면 돌게장이 유명한 거 아시죠???
돌게장백반을 파는 곳인데 저는 정말 다음에 여수가면
또 갈 꺼예요!!!!!!!!
바로 여수의~~~~~
'싱싱게장마을'이랍니다

가게간판

싱싱게장마을이에요~
가게이름처럼 정말 싱싱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3시까지예요!
매월 셋째주 수요일은 휴무래요!

가게 주차장

주차장 사진을 안찍고
주차하고 가게 들어가는 입구만 찍은
저예요,,,,ㅠㅠㅠ 가게 뒷편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요!
주차 후 여기 후문으로 가시면 가게가 나와요~

가게 모습

메뉴는 단하나!
돌게장백반 10000원입니다

10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벌써 손님이..!
가게가 넓어요~
제가 들어가서 앉고난 뒤로 정말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가게 음식

이게 한상차림이예요!!
근데 정말 msg하나 없이
밑반찬 다 맛있어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돌아다니면서
다 먹은 반찬 리필 다 해주시고ㅠㅠㅠㅠ
친절에 반하고 맛에 반하고 왔어요!

제가 밥 넣었어요!
너무 귀엽죠???ㅎㅎ
맛도 있어요~~~
돌게라서 딱딱해서 기구를 하나 주세요
그걸로 돌게 뿌셔 먹으면 되요!!
아주 잘 뿌셔져요ㅎㅎㅎ

그리고 여기서 너무 웃겼던게

밥의 양이 키와 비례해요(ㅋㅋㅋㅋㅋ)
물론 밥은 언제든 더 주시는데 웃겨 죽을 뻔했어요
저는 적당량인데
남자친구 고봉밥중에 킹 고봉밥이였어요ㅋㅋㅋㅋ
근데 둘다 싹다 밥을 먹었어요!
양을 어쩜 이렇게 잘 알고 주시는지~~
너무 맛있어요!!!!

마지막에 누룽지도 주세요!
속이 따뜻해지고 너무 좋아요!

후기
여수까지 가시면 게장백반정도는 드시고 오셔야겠죠!!!
그럼 여기 완전 추천드려요!!!
정말 맛있고 푸짐하고 저렴하고
다 갖췄어요!!!!!!
어디든 친절하면 더 맛있게 느껴지는데
여기는 원래도 맛있는데
전부 다 너무 친절하셔서 더 맛있고
별을 줘야되면 저는 10개정도는 주고 싶어요
정말 강추드려요!
어른들 모시고 가도 좋아하실거예요~~~~
밑반찬도 다 맛있어요!
화장실도 깨끗한 편입니다!
주차도 편리하구요~
완전 추천드려요ㅎㅎㅎ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