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수원 맛집] 수원 찜닭 맛집 추천/수원역 찜닭 맛집 '하회마을' 후기 & 메뉴

by 련팡이 2020. 11. 4.
728x90

2020.11.03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제가 오늘은 찜닭먹으러 가는 곳을 알려드릴려고 왔어요!
찜닭먹을 때는 항상 이 가게로 가는데요!
바로 수원역에 위치한 하회마을 입니다!
찜닭집 이름이 하회마을이예요~~~
안동찜닭이 유명한데 안동 하회마을을 빗댄거지 않을까요?(심심한 련팡이의 추측ㅋㅋㅋ)

위치 & 간판
수원역 로데오에 위치하고 있어요! 한신포차 있는 골목으로 들어와서
조금 더 안쪽으로 오면 보여요!

 

 

하얀 간판의 하회마을 보이시나요!

 

 

가게 간판의 정면이예요!
하회탈이 그려져 있어요ㅎㅎㅎ

가게 내부

 

가게 입구
2층 테이블 모습
1층 테이블

 

테이블은 1층과 2층에 있어요! 2층은 테이블이 3개뿐이예요~
가게가 엄청 넓지는 않은데 사람이 엄청 많죠!
저는 2층자리나 1층 안쪽 테이블을 좋아해요ㅎㅎㅎ
1층 안쪽 테이블 쪽에는 거울이 있거든요ㅎㅎ

메뉴판

 

 

메뉴판이예요!
찜닭을 시키면 서비스를 고를 수 있어요(계란찜, 죽통주, 음료수)중에서요!
물론 저는 맨날 계란찜 먹어요ㅎㅎ

저는 보통 둘이서 갔을 때 기준으로
1. 찜닭(소) + 파전 + 공기밥 2개
2. 찜닭(중) + 사리1개 + 공기밥 2개
이렇게 시켜먹어요~ 그럼 딱 좋아요!

고기를 많이 먹고 싶으면 2번으로 시켜먹고
여기 파전이 맛있거든요! 그래서 파전 먹고 싶으면 1번먹어요!
파전이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먹다가 남아서 포장해갈때도 있어요!

볶음밥은 안먹어봤는데 공기밥에 계란찜이랑 찜닭 국물 넣어서 비벼도 꿀맛이예요(련팡이 tip)

기본반찬 & 셀프바

 

 

기본반찬은 딱 두개예요! 셀프바도 있어요
저 샐러드가 정말 마약수준이예요........
세번씩은 퍼먹는 거 같아요
진짜 넘 맛있어요 샐러드가
샐러드가 생각나요.......!!!!!!

음식

 

 

찜닭 중(한마리)-24000원

 

 

 

 

소시지 사리 -3000원
추가했어요~~~~

 

 

서비스로 고른 계란찜과

 

 

공기밥

기본적으로 당면과 떡이 다 들어가 있어요!
소세지를 처음으로 추가해서 먹었는데
소세지가 많이 짰어요....ㅠㅠㅠ
소세지추가는 처음이자 마지막.....
찜닭은 역시나 너무 맛있었어요!
맛을 고를 수가 있는데 저는 순한맛으로 먹었는데도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서 아주 좋아요!
감자도 있고 고구마도 있는데 너무 맛있고
양념에 절여진 양파도 그렇게 맛있어요!!!!
밥 한그릇 찜닭이랑 뚝딱했어요ㅎㅎㅎ

오늘은 파전을 안먹고
찜닭 중(24000원) + 소세지 사리(3000원) + 공기밥 2개(2000원)
=29000원
나왔어요(내돈내산!)
둘이서 아주 배터지게 먹었답니다~

화장실 & 주차

 

 

화장실은 핸드타올만 없지
다 있고 완전 깔끔해서
너무 좋아요ㅎㅎ
주차는 따로 할 곳은 없는 거 같아요
저는 ak몰에다가 하고 먹었어요ㅎㅎㅎ


찜닭드시고 싶다! 하시면 하회마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여기 분위기가 살짝 어두우면서도 깔끔해서
개인적인 의견인데
썸타거나 하실때 드시러 오셔도 좋을 꺼 같아요(찡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뭐 누구랑 언제든 와서 드셔도 맛있어요......ㅎ
그럼 수원역 '하회마을' 찜닭 집의 후기 였습니다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