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수원 맛집] 수원 성대 맛집 우동 추천 '카마타케제면소' 위치 & 주차 & 후기

by 련팡이 2020. 10. 31.
728x90

2020.10.31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오늘은 해피할로윈~~~헤헤
제가 오늘은 우동집에 다녀왔어요!
이 우동집은 제가 친구들이랑 만나도 가자고 하고
엄마도 모시고 간 적 있고
계절에 상관없이 자주 가는 애착 우동집 중에 하나예요
메뉴판 안보고 시키는 경지에
이르렀어요ㅎㅎㅎㅎㅎ

가게간판

 

 

쨘!
성대역 역사 건물 안 4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간판이예요~~~
찾기 쉬운 곳에 있고 깔끔해요!

가게 내부

 

 

가게가 크진 않아요!
테이블끼리의 간격이
생각보다 좁은 편이예요
제가 좋아하는 창가자리가 있는데
오늘은 못 앉았어요ㅠㅠㅠ
손님이 굉장히 많아요!!!!
역쉬 맛집ㅎㅎㅎ

메뉴판

 

 

메뉴판이예요~
우동별로 가격이 조금 다르지만
평균 8000~9000원이고
젤 비싼 우동이 11000원이예요~
저는 사실 여기서 매일 냉우동만 먹어요
김치나베도 먹어보고
붓가케 우동도 먹어보고 했는데
다 맛있지만
냉우동이 저는 맨날 생각나요...
제 입에 완전 찰떡이고 너무 맛있어요
겨울에 추워도 냉우동 먹어요ㅎㅎㅎ

여기 튀김도 정말 꿀맛이예요!
사이드로 자주 시켜먹어요~
사이드로 저는 밥도 하나 시키는데
3개 다 맛있어요ㅠㅠ
치킨까스도 자주 시켜먹어요!

내돈내산

 

 

오늘도 저는 냉우동에
온세마다고고함이라는 계란밥과
치즈돈까스를 시켰어요!
냉우동-8000원
치즈돈까스-7000원
온세마다고고함(계란밥)-2000원
둘이 가서 냉우동은 2개예오!
총 25000원이예요!
치즈까스가 약간 비싼 감이 있지만
맛있어서 그냥 돈써요 헤헤

셀프바

 

 

셀프바에 김치와 단무지가 있어요!

 

 

예쁘게 담아봤어요!
김치가 저는 맛있어요 여기~

 

 

테이블 바다 깨랑
고춧가루 같은...빨간가루가 있어요
저는 맨날 깨 뿌려먹어요 우동에ㅎㅎ

음식

 

 

냉우동-8000원
엇! 오늘은 떡튀김을 올려주셨어요!
가끔씩 튀김을 서비스로 올려주시더라구요!
레몬은 국물에 짜고 와사비는 살짝 덜어내고
아까 보여드린 깨를 뿌려 먹어요
너무 맛있어요 이건!!!!!!!

 

 

온세마다고고함(계란밥)-2000원
간장을 주시면 밥에 간장을 살짝 뿌려서
비벼드시면~
기절을 조심하세요ㅎㅎ
계란은 반숙이예요
비빈 모습도 하나 찍을 껄ㅠㅠ
배에 넣느라 바빴네요ㅠㅠ

 

 

치즈돈까스-7000원
사이드 메뉴인데
양이 어마어마하죠~~~?
소스도 같이주세요~~~
치즈가 얼마나 잘 늘어나는지
행복해 죽을 수도 있어요ㅠㅠ
옆에 있는 샐러드도 맛있어요...!

화장실&주차
성대역 역사건물 화장실을 이용하기 때문에
너무나 깨끗해요ㅎㅎㅎ
주차도 성대역 역사건물에 하시면 되요
1층 2층이 다 주차장이예요!
주차권을 주시기때문에
주차 걱정도 전혀 없어요

안가실 이유가 없죠!!!????
너무 맛있어요ㅎㅎㅎ
둘이 먹기에는 우동 각각 하나씩에
사이드 메뉴 한개를 추천드려요
저는 오늘 배가 많이 고파서
둘이서 사이드 2개를 시켰어요!
당연하 안남기고 싹다 배에 축척ㅎㅎ
수원 우동집
'카마타케제면소'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