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수원 맛집] 성대 맛집 중국집 짜장면 '귀신반점' 솔직한 후기

by 련팡이 2020. 10. 23.
728x90

2020.10.20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제가 오늘은 중국집을 하나 알려드릴려고 해요!
수원 성대에 위치하고 있는 '귀신반점' 이라는 곳이예요
이름이 특이하죠? 저도 처음에 듣고
왠지 공포스럽게 꾸며놓았을 까봐 갈까말까 망설였어요(ㅋㅋㅋㅋ)

귀신반점


가게 간판이예요!
가게는 율전동 삼성아파트 후문 쪽이랑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까운 버스정류장은 성균관대학교 라는 정류장이예요!
앞에 주차자리는 있는데 넓지는 않았어요~

괜히 겁먹었나봐요!(ㅋㅋ)
바로 들어갔어요 2 테이블 정도 있더라구요~

귀신반점 내부

동그란 테이블이 여러개있고
어두운 분위기였어요!
각 테이블에는 물컵과 고춧가루 간장 숟가락 젓가락 티슈 쓰레기통
이렇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귀신반점 메뉴판

메뉴판 인데요!
총각귀신 처녀귀신
난리도 아니죠??ㅎㅎㅎ
저의 선택은 총각귀신짜장밥 (5500원) 이였어요~
친구들과 방문했는데요~
친구들은 볶음밥 (6000원) 과 홍콩할매볶음짜장(6500원)
그리고 3명에서
찹쌀 탕수육 소 (10000원) 을 시켰어요!
짜장면이나 짬뽕가격이 비싼 편은 아닌거 같아요!
탕수육도 적당한 가격이고~

귀신반점 음식

단무지 양파 춘장!
중국집의 기본반찬이 나옵니다


제가 솔직하게 리뷰할 음식들입니다~~~
리뷰를 시작할게요!!

 

볶음밥-6000원
제송해요.....초점을 누가.....(범인 저예요ㅠㅠ)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약간 매콤한데 안에 야채도 많이 있고
짜장소스에 비벼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짜장밥보다 이게 백만배 맛났어요~~

총각귀신짜장밥-5500원
맛이 있지만 너무 야채같은게 없어서 그런가....
사실 조금 남겼어요ㅠㅠㅠㅠㅜ
짜장밥에 계란후라이 올려준다고 제가 착각하고 있었나봐요.....
그냥 짜장에 밥을 먹은 건데 조금 야채가 적고 그래서 그런가
많이 아쉬웠어요 ㅠㅠㅠ
다음엔 볶음밥을 먹으려고요!

홍콩할매볶음짜장-6500원
한번 볶아서 그런지 짜장밥이나 볶음밥에 들어있는 짜장소스하고는 맛이 달라요!
조금 밍밍한 짜장소스맛이라고 하면될까요...?
제 입맛에는 그냥 그랬어요!
짬뽕을 한개라도 시켜서 먹어볼껄 그랬나봐요!

탕수육 소 -10000원
탕수육은 바삭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셋이서 먹기에 양도 충분했어요!
소스 사진을 까먹었지만
소스에 찍먹했는데 아주 만족이예요!

볶음밥과 총각귀신 짜장밥에는 국물이 나와요!
짬뽕국물은 한개도 안 맵더라구요!!!
짜장밥이랑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음 결론은!
짜장밥보다는 볶음밥을 추천드려요
어차피 짜장소스가 둘다 나오는데
볶음밥이 훨씬 맛있었어요!
볶음 짜장은 그냥 그랬어요!

지금까지 수원 성대 '귀신반점'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