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에서 노랑

[제주 여행] 제주도 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수산봉 그네' 포토존 가는법 & 주차 & 후기 & 인생샷

by 련팡이 2020. 10. 27.
728x90

2020.09.15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에요~
오늘은 제가 제주도에 숨겨진 핫스팟~
수산봉 그네에 가는 방법과 예쁜 사진들을 소개할게요!
사실 수산봉 근처를 엄청 빙빙 돌았는데 찾아냈어요!!!
수산봉 그네 사진 부터 하나 소개할게요!
수산봉은 오름인데 나무에 달린 그네가 유명해요~

수산봉 그네

 

 

바로 이 그네랍니다!
앞에 저수지고 그네를 타면서 예쁜 풍경을 구경할 수 있어요!
사진으로는 낮아보여도 꽤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수산봉 가는 법 & 주차

 

 

초점이 좀 흐리지만 이 수산유원지 근처로 가세요!!!
수산유원지 입구로 찾으세요!
그래야 그네 찾기가 쉬워요~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아요
수산유원지 따라서 차들이 다 주차되어 있어요!

 

 

이 지도와 바로 옆에 계단이 보이시면 성공이예요!
수산봉 오름 가는 코스가 여러개예요!
그네가 있는 곳은 B코스예요!

 

 

이 모습을 기억하시고
여기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그네가 보여요!

수산봉 그네 모습

 

 

너무 예쁘죠....올라온 자체만으로 힐링이예요!
그네는 생각보다 무서워요....
하늘을 나는 느낌! 입니다
나무에 줄이 매달려 있는데
엄청 튼튼하지 않은 거 같아서 더 무서워요!

 

 

저는 아주 높이 탔어요....!
살짝 눈물 찔끔한 거는 안비밀이예요ㅎㅎㅎ



수산봉 그네 포토존

 

 

저는 날씨가 엄청 좋지 않아서 조금 어두웠지만
그래도 예쁘더라구요~
조금 밝게 찍으려고 밝기 올리고 찍어도
예쁘더라구요~~~
가는 길이 험하지 않으니깐 예쁘게 입고
예쁜 사진 많이 찍으세요!

수산봉 산책해도 좋을 꺼 같았는데
시간이 없어서 그네만 타고 왔어요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