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에서 노랑

[제주 여행] 제주도 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도두봉 키세스존' 자세한 가는 법 & 빠른 길 & 후기 & 인생샷

by 련팡이 2020. 10. 28.
728x90

2020.09.15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오늘은 정말 너무 만족스런 사진을 건진 곳을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혹쉬~ 키세스존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도두봉 키세스존이요!!!!
우선 사진 하나 보여드리고 자세하게 후기 적어볼게요!

 

 

쨘,,,,,,,ㅎㅎㅎㅎ
키세스초콜릿 모양을 닮았다 해서 키세스존이예요!

도두봉 키쎄스존 가는 길

 

 

무지개 해안도로 시작점에 위치하고 있어요!
도두봉 공원인가봐요~~
여기가 시작지점입니다!

 

 


본격적으로 올라가줍니다!

 

 

*주의*
올라가시다보면 오른쪽에 이런 계단 있어요
근처도 가지마세요...여기 아니예요!
(여기로 갔다가 헤맨거 안비밀이예요...ㅠ)
무시하시고 길따라 가주세요!

 

 

운동기구가 보이실거예요!
아주 잘 오시고 계신거예요!
운동기구를 지나쳐서 길따라 조금만 더 가시다 보면

 

 

저 멀리 계단이 보이시죠?!
저기 계단을 오를꺼예요~~

 

 

계단을 오르다보면 오른쪽에
또 다른 나무 계단이 나와요!
이번에는 지나치면 안돼요!!!!
여길로 가셔야해요!!!!

 

 

이 쪽으로 빠져서
계단을 올라가줍니다!

 

 

계단을 따라 쭉 오르기만 하면
나온답니다!

 

 

사람들이 길게 줄 서있어요...ㅎ
포토존에서 사진 찍으려고!
오르는데 15분 걸렸는데
줄 기다리는데 30분 걸렸어요!
다른 분들 보니깐 더 오래 기다리시는 분들도 계세요....
기다리다보니깐....밤이 되어서
우연하게 해가 지고 나서 사진을 찍게 되었어요ㅎㅎ

 



도두봉 사진

 

 

키세스 포토존 말고도
바다 보이게 찍어도 정말 예뻐요!
하늘과 바다가 맞닿아 있는 느낌이예요!
노을 지는 모습도 완전 절경이예요~

도두봉 키세스존 인생샷

 

 

헤헤
낮에 찍어도 예쁘지만
이렇게 밤에 찍어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낮에 찍으면 얼굴이 다 보이고
밤에 찍으면 실루엣만 보이니깐
역동적으로 사진 찍는 거 추천드려요!

후기
사진 찍으러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생각보다 줄이 길어 많이 기다리셔야 될 수도 있어요~
너무 높은 구두는 피하세요!
생각보다 가파르고 올라야하니깐~
예쁜 원피스는 추천드려요ㅎㅎㅎ
낮에 찍으면 진짜 영화일 꺼 같아요~
제주도가면 꼭 도두봉 키세스존 가셔서
예쁜 인생샷 찍고 오세요!!!!
완전 추천드려요~~ 풍경도 예뻐요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