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에서 노랑

[서산 여행 ] 서산 가볼만한 곳 /1박 2일 서산 여행/당일 서산 여행 코스/겨울 여행지 추천/ 서산 여행 일기 #1 해미읍성

by 련팡이 2020. 12. 28.
728x90

 2020.12.7~2020.12.8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다녀온지 꽤 지났지만 일박이일로
너무 좋았던 서산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경기도나 서울에서 크게 멀지도 않고 한적하고 겨울여행지로 좋았던
서산 여행코스를 소개할게요!!
저는 수원에서 출발했고 1박 2일로 서산을 다녀왔어요~
요즘 ㅋㄹㄴ가 더 심해져서ㅠㅠ여행이 힘들지만 나중에 다녀오시라고
얼른 여행이 자유로워지길 바라면서
오늘은 '해미읍성'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해미읍성은 저는 넉넉하게 시간 잡고 가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생각 보다 구경거리도 많고 사진찍을 곳도 많았어요~

해미읍성 사진

 

 

고즈넉한 느낌이 가득하죠~?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좋고
어른들이 와서 쉬어가기도 너무 좋았어요

 

 

이곳저곳 예쁜 곳도 너무 많고
성곽이 너무 예뻤어요!

 

 

엄청 드넓죠!
여기서 연날리기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저도 할까 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시간이 너무 늦어져서
결국 못했어요!
연을 안에서 파는데 12000원~25000원 정도 하더라구요!
아이들이 하는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였어요!
나중에 다시가서 꼭 해볼 생각이예요~

해미읍성 인생샷

 

 

모두 해미읍성에서 찍은 사진이예요!
해미읍성은 정말 사진찍기 너무 좋은 곳이예요~
나무 하나하나도 너무 예쁘고
건축물들도 너무 예뻤어요~
넉넉히 시간 잡고 예쁜 사진 많이 건져가세요!

화장실

 

 

화장실도 아주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후기 & tip

해미읍성은 주차장이 잘 되어있어요!
그리고 입장료와 주차료 모두 무료입니다ㅎㅎ
한바퀴만 돌고 가야지 했던 저의 생각은 오산이였어요~
구석구석 구경하고 사진찍고 하실거면 넉넉히 시간 잡고 오세요!
무궁화 나무도 있고 여러가지 심어 놓은 것들이 많았는데
저는 겨울이였기 때문에 볼 수 없었어요ㅠㅠ
봄에 가셔도 정말 예쁘겠다 라는 생각을 했어요!
아이들 데려가도 좋은게 연날리기 체험이나 활쏜느 체험도 할 수 있고
역사도 묻어있어 구석구석 설명해주시면서 보면 정말 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어요!
드넓어서 뛰어놀기도 좋고 중간중간 앉을 곳도 있어서
어른들이 가셔도 구경하시기 정말 좋았어요~
서산 가면 꼭 해미읍성 구경하시기를 추천드려요!
너무 재밌게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더 궁금하신 내용은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