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에서 노랑

[제주도여행] 제주 여행지 추천 '신창 풍차해안도로' 후기 & 전동바이크 & 인생샷

by 련팡이 2020. 10. 10.
728x90

2020.09.15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입니다>_<
제주 여행지 추천을 해드릴게요~
바로 신창 풍차해안도로! 입니다ㅎㅎㅎㅎㅎ
제주 여행하면서 최근에 첨 가봤던 곳인데 기대이상! 너무 좋았어요~
주차를 하고 보니 길건너 근처에 스쿠터? 전동바이크? 전기자전거? 등 빌리는 곳이 있더라구요
계획에는 없었지만 바로 빌려서 신창풍차해안도로를 드라이브 했어요~
그냥 걸으면서 구경하셔도 좋을 꺼 같기는 한데 스쿠터타면서 다니는 것도 너무 좋았어요!


저는 여기서 빌렸어요! 신창풍차 전기 자전거라고 쓰여있네요
그런데 발 구르는 게 아니라 스쿠터처럼 타는 거였는데 (뭐지...ㅎ..???)
무튼 1시간에 15000원이였어요(2인용)
그런데 1시간 넘게 탔어요ㅠㅠㅠㅠ
사장님이 코스를 알려주셨는데 사진찍고 하다보니깐 그 코스를 다 못가고 반납하러 왔는데
사장님께서 감사하게도 그냥 못 간 코스도 얼른 다녀와도 된다고 하셔서
아주 신이나게 다녀왔어요!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스쿠터도 잘 나가고 너무 좋았는데 사장님의 매너까지 감동을 받고 왔어요!

쨘! 바로 이 스쿠터이고 헬멧을 착용하고 타야해요~~~
일정 속력에 제한이 걸려있는데 생각보다 빨라요!

바람때문에 머리는 조금 포기하시긴 하셔야해요!
그래도 너무 신나고 재밌어요!
헬멧 쓰고 사진 찍는 귀여움도 있어요~~

스쿠터로 다니면서 멈춰서서 사진 찍었어요!
이러다보면 1시간이 부족하실 수 있다는 게 단점!ㅎㅎ
정말 구석구석 예쁜 신창 해안도로랍니다~

파란선 보이시나요?
그 안쪽으로 스쿠터 타시면 되고
보기보다 넓어요~
그리고 길도 잘 되어 있어요!
완전 바다 보면서 달릴 수 있는ㅠㅠ
너무 좋은 해안도로~~~

이런 풍경이 연속으로 보여요!
제가 갔을 때는 먹구름이 가득하죠~~ㅎㅎ
날씨가 도와주지 않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좋았어요~~~
날씨요정 데리고 여러분들도 가보세요!!!!


현무암들도 예뻐요!
이렇게 놀다보니 2시간은 그냥 갔어요~
사진 팁을 드리자면!
현무암이 몰려 있다?
돌담이 있다?
뒤에 풍차가 잘 보인다?
바로 카메라를 들고 찍어주세요ㅎㅎㅎ

스쿠터 타고 다니면서 정말 군데군데 가서 많이 사진 찍었고
중간에 현무암에 앉아서 바다보면서 쉬기도 했어요!
바다보면서 달리다보니깐 스트레스도 풀렸고
제가 운전해서 잘 놀았으니깐 다 하실 수 있을 거예요!(저는 장롱면허...ㅎ)
제주도 신창 해안 풍차도로 꼭 가보세요!! (주차장도 좋아요! 화장실도 있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