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에서 노랑

[제주도 여행] 제주 여행지 오름 가볼만한 곳 추천 '새별오름' 가는 법 & 푸드트럭(타마고산도) & 풍경 & 인생샷

by 련팡이 2020. 10. 16.
728x90

2020.09.15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입니다💛
얼른 마스크 벗고 자유롭게 여행다니는 날이 오길 바라면서!
제주도에 예쁜 오름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제주도로 여행 가면 오름을 2~3군데는 다니는 편이예요~
올라갔을 때 풍경도 너무 좋고 자연이 만들어주는 매일 다른 모습을 좋아해요!
조금 흐린 날에 가게 된 오름인 '새별오름'
흐린 날이지만 너무 좋았고 예뻤어요!

새별오름 주차장

 

 

엄청 넓고 잘 되어있습니다!
주차비도 따로 없어요~~

 

 

새별오름! 엄청 높아보이죠~~
실제로도 높아요ㅎㅎㅎ
주차를 하면 앞에 트럭들이 보입니다

새별오름 푸드트럭

 

 

매일 계시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푸드트럭이 줄지어 있어요~
높은 오름에 올라가기전 배를 채우는 건 기본이죠~

 

 

이게 8000원인데요!
딱새우 타마고 산도 예요
진짜.......너무 맛있어요!
검은 빵은 현무암을 뜻한다고 하시더라구요!
맛있다고 앞에서 엄지를 막 내밀었더니...
명함도 주셨어요ㅎㅎㅎㅎ
계란에 새우맛도 나고
진짜 갑자기 먹은 건데 너무 맛있었어요!
이거 정말 추천 드려요~~

새별오름 길

 

 

구두는 안돼요!!!!!!!!!!!
생각보다 가파른 길이예요!
저는 운동부족이기는 한데
어우~~~ 힘들어 죽을 뻔했어요!ㅎㅎㅎ
편한 신발 신고 올라가세요~~
생각보다 높아서 땀도 날 수있고 물이 먹고 싶을실 수 있어요!
쉬지 않으면 15분 정도면 올라갈 꺼 같은데
저는 많이 쉬었어요~~~~~ 30분은 걸렸어요~

새별오름 풍경

 

 

기가 막히죠......너무 예뻐요
구름이 머리에 닿아요!

 

 

다 올라오시면 이런 랜드마크도 있어요!
이런 곳에서는 꼭 인증샷을 남기는 편이예요!

 



새별오름 인생샷

 

 

중간중간에 멈춰서 찍으셔도 예쁘고
꼭대기 올라가셔서 찍으면 더 예쁘고
올라가는 길목에 찍어도 또 예쁘고
그런 곳이예요......

위에 올라가서 멍하니 풍경보면 힐링 그자체.......
너무 빠듯하게 가지마시고
여유롭게 올라가시고 풍경도 즐기시고
바람도 즐기시고
예쁜 사진도 많이 찍으세요!

 

 

 


제주도 '새별오름' 꼭 방문하세요
지금까지 '새별오름'을 다녀온 행복한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