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에서 노랑

[제주여행] 제주도 여행지 추천 '산굼부리' 자세한 후기 & 인생샷

by 련팡이 2020. 10. 6.
728x90

2020.09.14
안녕하세요!
제주도에 있는 산굼부리를 아시나요?
우선 사진 하나 첨부할게요><

 

 


이 곳이 바로 산굼부리예요!
산굼부리에 가기 전에는 저 사진에 있는 곳이 다인 줄알았어요~
막상 제가 직접 가보니~~~~~~ 저게 다가 아니예요! 시간가는 줄 모르고 놀다왔어요ㅎㅎㅎ

자세하게 산굼부리 여행지를 추천해드릴게요~
우선 주차장이 정말 잘 되어있답니다!!!! 주차장에 꽤 넓어요~~~~
주차비는 따로 없었어요!

 

 


이건 산굼부리 주차장이예요!!
주차장에서 매표소까지 가는 길인데 돌하르방이 너무 귀엽게 있더라구요~
요기서 사진 찍어도 잘나와요

 

 

이게 주차장에서 매표소 가는 길이라니! 놀랍죠~~~
삼각대 살포시 놓고
예쁜 돌담에서 사진 찍고 들어가세요!

이제 산굼부리를 본격적으로 가볼게요!

 

 


우선 매표소에서 표를 끊어야해요!
성인은 6000원 청소년은 4000원 어린이(만4세이상) 3000원이랍니다~

 

 


산굼부리의 입구이자! 출구랍니다!!!!
산굼부리에는 전망대가 있어요! 그리고 전망대를 지나 내려가면 랜드마크인 산굼부리가 나무로 써있는 곳이 있는 거랍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매점이 있어요~
지나치지 못하고 커피 사먹었어요!
맛은~ 편의점맛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시원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산굼부리의 전망대로 가는 길은 하나도 그냥 지나칠 게 없었어요~
말로 해서 뭐하나요 사진 바로 첨부할게요

 

 


가는 길 그냥 지나치지말고 사진 많이 찍고 구경많이 하세요!
올라가는 길이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돌로 다 포장 되어있어서 중간에 가파른 곳이 있긴해도
그렇게 험하지는 않아요!
그래도 여성분들 구두는 피하세요~
아 글고 저 여기서 뱀을 봤어요.... (운 거 비밀아니에요..... 트라우마 생겨서 뱀보고 나서부터 땅보고 걸었어요)
조심하세요 정말
물론 왕뱀은 아닌데 왕꿈틀이보다는 훨씬훨씬 크고 길었어요

전망대와 가까워지면

 

 


흔들 그네 쉼터가 있어요~
올라오느라고 힘든 저를 어떻게 알고 만들어두셨는지
아주 잘 쉬고 예쁜 사진도 찍었네요!

다음은 전망대 사진입니다

 

 

이렇게 전망대에서 아래를 보면 힐링이 따로 없어요~
전망대를 보았으면

이제 산굼부리의 랜드마크를 보러 갈게요~

 

 

저 아래 산굼부리 보이시죠!
얼릉 가까이 가볼게요~
거리가 꽤 된답니다!

도착!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요!!!!
후다닥 없을 때 예쁜 사진 많이 찍으세요~~
산굼부리 글씨 앞쪽도 의자처럼 되어있어서 앉아서 찍으셔도 되요~~~
날씨가 왔다갔다~ 하는날 다녀와서
먹구름도 있다가 맑았다가 그랬는데
그냥 예쁜 곳이예요~

사실 처음에 입장료 낼 때 '아 쫌 비싼거 같애' 라고 생각했는데
그런 생각한 사람 대체 누구야??라고 화날 뻔 했어요~
너무 만족스럽고 좋았어요!

아~ 글고 제가 중요시 생각하는 화장실
아주 깨끗해요ㅎㅎㅎ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