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의왕맛집/백운호수맛집]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맛집 타코파는 멕시코 음식 ‘이터스(eatus)' 메뉴추천, 음식사진, 웨이팅

by 련팡이 2023. 3. 5.
728x90

2023.01.09 방문

안녕하세요~
련팡이예요!!
주말에 할 꺼 없을 때 아울렛구경을 자주 가는 편인데요
그중에서 주차도 편하고 잘 꾸며져 있어서 너무 애용하고 있는
의왕 백운호수 근처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여기에 은근 맛집이 많은데요 기대보다 괜찮았던 멕시코 음식이였던 타코먹은 곳!!!!
’이터스(eatus)‘ 솔직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영업시간 : 10:30 ~ 21:00 (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20:00가 라스트 오더입니다!

 

위치


의왕 타임빌라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웨이팅이 엄청나답니다!
오픈형으로 되어 있어서 찾기는 쉬우실 거예요!

외관


테이블이 꽤나 있는 편인데도 웨이팅이 엄청나요!
운이 좋게 브레이크타임 바로 전에 가서 30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근데 음식 나오는 시간까지 생각하면 1시간 정도 후에 먹을 수 있었어요
(엄청나게 배고파진 상태가 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

메뉴판


가게앞에 크게 메뉴판을 해놓아서  
웨이팅하면서 메뉴를 고를 수 있었어요~~~
시그니처 타코플래터랑 바베큐 폭립 플래터를 먹는 테이블이 많았어요!
저는 2인에서 식사할 꺼여서 고민하다가 시그니처 타코플래터를 선택했어요!
바베큐 폭립 플래터는 보통 아기있는 가족이나 4인 가족 테이블에서 많이 먹는 거 같았어요~~~~

 


테이블을 맡고 나면 주문을 하고 선불로 계산을 해야합니다!
그러면 진동벨을 줘요~
시그니처 타코 플래터에 따로 음료가 없어서
추억 돋는 쿠우 음료수를 추가해서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음식

시그니처 타코 플래터 - 36000원
쿠우 음료(포도맛) - 2000원

이게 전체적인 음식 모습입니다.
또띠아 말고도 나초에도 싸먹을 수 있게 나오고 야채도 다양한 거 같아요!


세부적으로도 잘 보이게 찍었어요!(아래사진참고)


2인에서 먹기 충분한 양이였어요
맛도 있고 소스도 여러개고 야채도 다양해서
계속 새롭게 또띠아를 싸먹었어요!
낙*타코만 가본 저로써는 새로운 느낌의 타코집에 였어요~

제가 싼 예쁜 또띠아 구경한번 하시고 솔직한 후기로 마무리를 해볼게요!


저는 새우를 좋아해서 그런지 새우 넣은 게 젤로 맛있었어요!
가게 안에 손씻는 세면대도 있고 따로 소스를 더 가져올 수도 있고 물티슈도 있어서
편하고 좋았어요!

솔직후기


의왕 타임빌라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셨는데 멕시코 음식이 땡긴다!? 그럼 고민없이 가세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음식도 깔끔하고 저렴하지는 않아도 크게 비싸다는 느낌도 없었어요
2인에서 먹기 충분한 양이 였습니다.
타임빌라스 자체가 주차도 잘 되니깐 정말 좋아요~
타코 맛집으로 이터스(eatus) 추천드려요!
야채랑 소스도 원하는 대로 골라서 싸서 먹으면 되니깐 서로 입맛달라도 취향껏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인거 같아요
단점은 웨이팅과 음식은 정말 느리게 나와요! 시간 여유롭게 가시는 게 좋아요
아참 그리고 다 셀프여서 식기류와 티슈 등 다 직접 가져오셔야 해요ㅠ.ㅠ

그래도 저는 타코가 먹고 싶으면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지금까지 내돈내산 멕시코 음식 점 타코 집 이터스(eatus)-의왕 타임빌라스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점의 솔직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