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공주 맛집] 공주 가볼만한 곳 한정식 식당 '곰골식당'(생선구이 & 참숯제육석쇠한판) 솔직 후기 & 메뉴 & 주차장

by 련팡이 2021. 3. 27.
728x90

2021.02.28
안녕하세요!
나랑노랑련팡이예요~
제가 공주여행을 다녀왔어요!!
조금 많이...늦은 포스팅이지만~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이 많아 이렇게 하러 왔어요ㅎㅎ
공주 엄청 좋더라구요!!!!!!!!
당일이나 일박이일 여행으로 딱 좋을 꺼 같아요ㅎㅎ
우선 맛집을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이미 로컬 맛집으로 유명해서 줄서서 먹는 식당!
'곰골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저도 웨이팅을 조금했네요ㅠㅠㅠㅠ
'곰골식당'은 한정식 식당으로 생선구이와 갈치조림을 팔고
참숯제육석쇠한판도 팔아요~

가게 외부


곰골식당 입구랍니다!
허름한 입구같지만 맛집 느낌이 아주 폴폴이예요~~~~



야외테이블도 있는데 겨울이라 그런가
다들 여기서 드시지는 않고 웨이팅 좌석처럼 사용되고 있었어요!
가게 안에서 카카오로 웨이팅 등록해서 확인할 수 있어서
차에서 기다리거나 주변 카페에서 웨이팅이 가능해요!

가게 내부


급하게 찍었더니ㅠㅠ
가게 내부도 오래 된 가게 느낌이 났어요!


옛날 집 느낌이 나죠?!
따로 메뉴판을 주시지는 않고
벽에 붙어 있는 거 보고 시켰어요!
저는 생선구이랑 참숯제육석쇠한판이랑 해서 공기밥 2개를 시켰어요!

음식


기본반찬들이 먼저 나왔어요!
밥보다도 먼저 나왔는데
배고파서 막 집어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
특히 오뎅볶음이랑 애기꽃게무침이 아주 꿀맛이라
몇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네요~~


쌈도 주시고 김도 주세요!

생선구이 - 8000원

생선구이의 생선이 나왔어요!!!
제가 원래 생선보다는 고기를 더 좋아하는 편인데~
생선이 이렇게 맛있을 수가ㅠㅠ
뼈 바르기도 편하고!
간도 다 되어 있고 살도 많고 부들거렸어요~
밥도둑이였어요!
생선 발라서 김에 싸서 간장이랑 먹었는데
기절할 뻔해서 누가 잡아줬어요ㅠㅠㅠㅠ진짜로 꿀맛!!!!!!!!


참숯제육석쇠한판 - 15000원

조금 오래 기다렸지만 정말 맛있더라구요~
석쇠로 구운 맛이 나요!
양념도 달달하면서 밥도둑이였네요ㅎㅎ
이건 쌈이랑 싸먹었더니
너무 맛있었어요!
아쉬운 건 가격 대비 조금 양이 더 있으면 좋겠다?
제가 욕심쟁이여서 그런가봐요ㅠㅠ(ㅋㅋㅋ)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밥은 흑미밥이였어요!
밥 추가해서 먹은거 비밀아니예요~(ㅋㅋㅋㅋ)
밥도 너무 맛있는 거 있죠!!!


식사 다하시면 숭늉도 있어요!
아주 구수하고 맛있어서 후식으로도 완벽했어요ㅎㅎ


주차 & 화장실


화장실은 휴지도 있고 하긴 한데
엄청 추웠고 깨끗한 느낌은 아니에요..ㅎㅎ
주차는 사진 첨부한 것 처럼 도로변에 줄지어 주차하신 분들도 계시고
저는 곰골식당 조금 지나서 주차장이 있어서
거기다가 했어요!!!!!

후기


공주맛집 완전 인정합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생선구이도 제육석쇠구이도 전부 다 맛있었어요~
밑반찬이랑 해서 밥 두그릇 먹었네요!
주차도 이정도면 하기 편하고
한정식 집이라서 어르신들 모시고 가도 괜찮을 꺼 같고 아이들도 잘 먹을 꺼 같아요!
웨이팅이 정말 엄청나요!
시간 여유 두시고 가시거나 일찍 가시거나 하세요!
주차하시기 전에 일행분 있으면 미리 내려서
카톡으로 알림 받는 예약을 들어가셔서 하고 오세요!
기다린보람 있는 맛집 이였습니다~
밥이라서 속도 편하고 흑미밥이랑 먹어서 그런가
건강해진 느낌도 났어요!
당연히 내돈 내산입니다ㅎㅎ
지금까지 공주식당 '곰골식당'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