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수원 맛집] 수원 인계동 맛집 소고기,와규,우설,부속류 등 야키니쿠 전문점 ‘모토이시‘ 솔직후기(메뉴, 가게사진, 주차, 하이볼, 기린맥주)

by 련팡이 2023. 3. 13.
728x90

2023.03.03

안녕하세요!
련팡이예요~~~


삼삼데이에 저는 삼겹살 대신 소고기 먹고 왔어요!
친구 추천으로 우설 맛집이라고 해서 가봤는데
우설 뿐만 아니라 고기도 다 맛있고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모토이시’라는 곳입니다.
수원시청역에서 내려서 걸어갔는데 가까워서 좋았어요!
따로 주차장은 없어서 대중교통 타고 가는 것을 추천 드려요

*모토이시*
영업시간 16:00 ~ 01:00(라스트오더는 00:00 입니다!)
따로 휴무날은 없어요~

가게 외관


인계동 술집 모여있는 번화가쪽에 있어요! 술집 1943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는 좀 작아보였는데 간판에서 부터 일본으로 여행 온 느낌이 뿜뿜이였어요~

가게내부


가게가 크지는 않은데 안쪽까지 꽤 길게 테이블이 있고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어서 프라이빗 하답니다.
내부도 일본 느낌이 가득이예요!


테이블을 안내 받고 앉았는데 와~~~~~
일본 여행 온 느낌이 너무 들어서 너무 좋았어요ㅠㅠㅠ
사진도 완전 많이 찍었어요 은근 사진이 잘 나오더라고요 ㅎㅎ

 


제 관점에서 본 테이블 모습입니다.
2인에서 갔는데 자리가 널찍하고 좋았어요!

 


테이블에는 메뉴를 주문하는 태블릿
각종 소스들과 식기류가 있었어요!

메뉴판은 태블릿으로 되어 있습니다.
사진도 있고 메뉴 설명도 되어 있어서 고르기도 좋고 직원호출도 편하고 필요한거 선택도 할 수 있어요

메뉴판


메뉴판이 태블릿으로 되어 있어서 다 찍지는 못했어요ㅠㅠ
세트로 구성된 것들도 많이 있었어요
굉장히 많은 고민을 하다가 2인추천인 6품set를 먹었어요!
우설을 먹고 싶어서 간거라서 우설을 추가했답니다~~~
6품세트 69000원에다가 11800원을 추가하면 우설 50g을 추가할 수 있었어요!
(아래에 사진 참고)

 

 

주문하고 나니 상이 차려지기 시작했어요!
테이블마다 개별적인 화로를 놓아주세요!
직원 분이 오셔서 소스 만드는 법도 알려주시고
취향 껏 소스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밑반찬도 맛있고 깔끔했어요!
특히 상추무침.... 왜이렇게 맛있는지 여러번 리필해서 먹었네요!


찌개도 밑반찬인가봐요
이게 너무 맛있었어요 추가해서 먹을까하다가
고기를 더먹자! 라는 생각으로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우설을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찌개도 추가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음식


와,,,,드뎌 고기가 나오기 시작했어요
다들 기절하실준비 하세요(ㅋㅋㅋㅋㅋㅋ)

6품 모듬 set - 69000원

업진살, 꽃갈비살,등심, 늑간살, 부채살 등 한가지 더 말로 해주셨는데 까먹었어요~~~~
고기도 어떤 것을 먼저 구워먹어야 맛있는지도 알려주셨어요
대충.... 반시계방향이였던 거 같은데
제가 굽지 않아서 까먹었어요....ㅠㅠㅠ
야채들도 중간중간 구성되어 있는데 넘 맛났어요!
네모난 떡이 일본 무슨 키리모찌?! 이런거라고 하셨는데 메뉴판보니깐 따로 또 추가해서 먹을 수 있더라구요~
구워먹으니깐 가래떡 구운 맛 났는데 굉장히 맛있어요! 찍어먹을 꿀도 주세요~~~~ 그래서 더 맛있어요!

고기의 후기는 진짜 짱 맛있어요 신선한게 느껴지고 입에서 걍 녹았어요
부위별로 먹으니깐 뭐가 입에 더 맛있게 느껴지는 지도 알 수 있었고
(저는 꽃갈비살....ㅎ)
맛있는 부위는 따로 더 시켜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6품 모듬 셋트에다가 추가로 11800원 주고 주문 한 우설입니다.! (셋트에 추가 주문 우설 50g - 11800원)

우설은 처음 먹어봤어요~ 뭔가 처음에는 징그러울 줄 알았는데
세상에 왜 이걸 지금 먹어봤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어요.....
넘 쫄깃하고 곁들어 주시는 파절임도 맛있었어요

요렇게가 모듬셋트에 우설 추가해서 나온 전체 모습입니다.
총 80800원!

둘이서 먹다가 더 먹을 수 있을 꺼 같아서

우설 80g - 18800원

우설만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것이기도 하고
50g으로는 너무 아쉬워서 추가해서 먹었는데 다시 먹어도 맛있었어요!
아마 우설 먹으러 저는 또 갈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먹는데 목 막힐까봐 맥주랑 하이볼도 먹었어요!

기린생맥주 - 8800원

다른 맥주들과 크게 다른 것은 모르겠고
시원하고 먹을만 했어요!

 

우롱하이 - 6000원

일본 우롱차랑 소주를 섞어서 만든 도수 낮은 술이라고 써있어서 먹었는데요
정말 차 맛이였고 단 맛도 거의 없고 맹맹해서 조금 당황스러웠어요.......
술 약하신 분들이나 술의 쎈맛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을 꺼 같아요
단 것을 좋아하는 저는 한번 먹어본 걸로 끝~ 일 꺼 같아요ㅋㅋㅋㅋ
깔끔한 술 맛이긴 합니다.

메뉴판을 보다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호르몬라멘을 시켰어요

호르몬라멘 - 9500원

오~~ 이거 기대이상으로 맛있어요!
고기가 있어서 기름이 조금 많아서 느끼하다면 느끼할 수 있는데
칼칼한 국물땜에 크게 느끼하지는 않았어요!
그 양 같은 거 저 엄청 좋아해서 그런지 넘 맛있게 먹었어요~~~~

 


요렇게 프라이빗하게 화로에다가 구워서 먹었어요~~
구워지는 우설과 고기,,, 그리고 야채들입니다.

후기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일본느낌이 가득한 식당이였고 소고기라 가격대가 있지만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썰어주시는 것도 마음에 들었고 프라이빗하게 테이블도 되어있고
칸막이도 있고 화로도 개별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일본에 온 것 같은 느낌으로 사진찍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맛은 정말 말할 것도 없어요....특히 고기는 너무 맛있고 입에서 녹았어요
우설도 너무 만족스러운 쫄깃함에다가 은근 부드럽고 또 먹고 싶을 정도예요!
가게가 크지는 않지만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아서 좋아요
화장실은 건물밖에 있어서 이건 좀 안 좋았지만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맛도 있고 깔끔하고 부모님도 한번 모시고 가고 싶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재방문 의사 100000000%%%%% 입니다.

내돈내산
인계동 우설파는 소고기 집 ‘모토이시’ 인계점 솔직후기 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