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수원맛집] 수원 배달 호매실동 맛집, 닭발 파는 포장/배달 전문점 ‘한신포차’ 솔직후기 & 리뷰 & 메뉴추천(소고기육전, 무뼈닭발, 국물닭발)

by 련팡이 2023. 3. 6.
728x90

2023.03.01

안녕하세요~
련팡이예요!


매운 게 땡기는 날에는 거의 닭발을 먹는 편인데요 ( 특히 한신포차 닭발 러버.....ㅋㅋㅋ)
주로 수원역으로 나가 한신포차에서 먹었는데 수
수원 호매실동에 한신포차 포장/배달 전문점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시켜서 먹었어요!!!
왜 이렇게 늦게 알았을 까요...ㅎㅎㅎㅎㅎ

저는 차타고 나갈일이 있어서 겸사겸사 포장 주문을 하고 찾으러 갔습니다.
미리 전화드리고 갔는데 15분 정도 후에 찾으러 오라고 하셨어요



>한신포차 수원 호매실점<
배달 가능 시간
일~목에는 15:00~24:00
금~토에는 15:00~01:00 입니다.
전화번호는 031-292-6665 입니다.
참고하세요!

가게외관


익숙한 저 한신포차 간판~~~~~~~
포장 배달 전문점이라고 아예 적혀져 있어요!
앞에 보이는 곳이 주차장의 전부라서  차 잠깐 앞에 세우고 포장을 찾았어요!
골목이기는 한데 차가 많이 다니는 곳은 아니라서 다행이였어요~


메뉴판


가게 앞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잘 나가는 메뉴만 적어 놓으신 거 같아요!


메뉴판은 요기를 참고하세요!
한신포차를 자주 가는 사람으로써 (지극히 주관적인 저의 의견으로 메뉴 추천을 하자면)
자주 먹는 메뉴는 닭발과 통닭과 소고기 육전 요렇게 3개예요!

그래서 이번에도 한신무뼈닭발과 소고기 육전을 시켜먹었어요~
아참, 주먹밥은 항상 필수 인거 아시죠?ㅎㅎ


이렇게 포장을 해주셨어요 ( 내돈내산 영수증)
총 34500원 이였고 따로 포장할인은 없어요!


포장 완전 깔끔하고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적혀져 있어요!
집에 금방 도착해서 그런가 따끈따끈해서 따로 데우지 않고 바로 먹었어요!

국물무뼈닭발-18000원
소고기육전-13000원
셀프주먹밥-3500

주먹밥은 직접 비벼 드셔야해요 이름처럼 셀프!!!!

하나하나씩 자세히 보실게요~


후기


수원역에서도 자주 포장해서 먹는데 소고기 육전 양은 매장마다 다른가봐요ㅠㅠㅠ
수원역보다 양이 적게 느껴졌네요ㅠㅠㅠㅠ
다른 메뉴들은 다 맛 똑같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굳이 수원역까지 나가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자주 포장해서 먹을 꺼 같아요~
편리하게 배달도 가능하니 닭발 땡기시면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사장님 친절하셔서 기분 좋았어요><
다음에는 한신통닭과 한신닭발을 먹을 예정이예요!


그럼~ 지금 까지 수원 호매실동 한신포차 포장배달 전문점에 대한 솔직후기 였습니다!
(아 그리고 저 사과 음료수는 서비스로 주셨는데 맛도리 음료예요!!ㅋㅋㅋㅋㅋㅋㅋ감사히 잘먹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