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파주맛집]파주 가볼만한 곳/파주식당/파주 맛집 추천/파주 장어구이 성시경 유튜브 추천맛집 '반구정 나루터집' 솔직 후기 & 주차장 & 음식

by 련팡이 2022. 8. 23.
728x90

2022.08.14

 안녕하세요!

나랑노랑련팡이예요

당일치기여행으로 파주를 다녀왔어요!

생각보다 파주는 자주 가는 곳이긴 한데 수원에서 그래도 한시간은 넘게 걸려요~

이번에는 먹고 싶은 게 있어서 갔는데요!

성시경씨 유튜브에 나온 장어집 이예요~~~

바로! '반구정 나루터집'

장어를 원래 좋아하는 편인데 여기는 싹~ 구워서 나오는데 맛있다고 해서

후다닥 주말에 달려갔어요

 

메뉴판

장어 간장구이랑 소금구이가 있고 메기매운탕이 팔았어요!

매운탕도 궁금하긴했는데 장어가 목적이라 장어로 먹었어요!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였어요~

저는 둘이서 먹었는데 간장이랑 소금구이 해서 장어 2인분을 먹었고

다른 테이블 보니깐 둘이 오셔서 장어 1인분에 매운탕드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어요

 

가게모습

제가 앉은 곳에서 보이는 풍경이예요!

창이 다 뚫어져 있어서 밖에 모습이 잘보여요~

나름 뷰는 좋았어요 단점이라면 벌레가 진짜 창문에 너무 많이...벌같은게ㅠㅠㅠㅠㅠ

테이블도 엄청 많고 룸식으로 된 곳도 있고 엄청엄청 넓어요!

대기실도 따로 있어요!

저도 대기를 했어요~ 40분정도ㅠㅠㅠㅠㅠㅠㅠ

사람이 너무 많고 너무 넓어서 사진을 다 찍지는 못했어요!

그래도 생각보다 체계적이고 깔끔하게 다 준비되서 나와요~

 

기본반찬

 

너무 신기했던게 앉아있는 식탁위에 기본반찬이 준비된 상을 끼워넣어요~

차려진 상이 오고 그걸 식탁에 껴놓아줘요!

엄청 깔끔하고 빠르고 추가해달라는 반찬도 빠르게 가져다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음식

왼쪽이 장어 소금구이 (1인분 250g) - 60000원

오른쪽이 장어 간장구이 (1인분 250g) - 60000원

 

장어가 엄청 큼직큼직하게 구어져 나와서 가위로 잘라 먹었어요!

비싸긴 한데 왜 비싼지는 알겠어요~ 정말 부드럽고 숯불맛도 나고 비리지도 않고

구워져 나오니깐 옷에 냄새도 안 배이고 너무 좋았어요!

살이 통통하고 밥 한 그릇 뚝딱 이더라고요~~~~~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오고 싶다는 생각 여러번 했어요!

 

공기밥 추가 해서 둘이서 먹었는데 122000원이였어요!

엄청 배부르거나 하지는 않았고 다음에 오면 소금 2개 간장1개 해서 3인분 먹기로 했어요~

충분히 다 먹을 수 있을 꺼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

식당이 엄청 크고 넓어요 주차장도 어마어마해요!

그만큼 사람도 아주 많아요~ 유명한 집 완전 몸소 느꼈습니다~

대기도 기본이고 대기실이 잘 되어 있긴 하지만 힘들긴 했어요

장어 맛은 맛있고 아주 깔끔하다는 느낌이 많이 드는 식당이였어요!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도 오고 싶다는 생각을 했네요~

화장실도 나쁘지 않았어요!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지만 이런저런 서비스를 생각하면 또 가고 싶은 식당이네요!

원래 장어가 가격이 나가는 음식이기도 하니깐요~~~

장어 굽는거 힘드셨던 분들은 엄청 좋아하실 꺼 같아요

다음에 가서는 매운탕을 꼭 먹어볼게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반구정 나루터집' 파주 장어집의 솔직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