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에서 노랑

[공주 여행] 충청도 여행/공주 여행코스(당일여행/1박2일여행)/공주 가볼만한 곳 (공주 여행일기 #1 공산성)

by 련팡이 2021. 4. 28.
728x90

2021.02.28
안녕하세요!
나랑노랑련팡이예요~
봄이 왔는데 겨울에 다녀온 곳 포스팅이라니!ㅠㅠ
지금은 날씨도 좋아서 더 좋은 여행이 될 꺼 같네요ㅎㅎ
할머니네 집이 충청도라서 어렸을 때 공주를 가봤던 거 같긴한데
기억이 하나도 안나서 다시 갔어요ㅎㅎ
1박 2일로 다녀오긴 했는데
늦은 밤에 가서 고기 구워먹고 다음날에 공주 제대로 구경한거라
사실상 당일여행 코스로 더 알맞을 꺼 같아요!

공주 여행으로
다녀온 곳
(곰골식당 - 공산성(공주밤빵) - 공주 로컬커피(카페) - 중동성당)

이렇게 입니다! 전부 다 각각 자세하게 포스팅 했으니깐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하세요!

여행일기 #1 공산성


여기가 거의 입구쪽입니다!
원래는 입장료를 받는 곳인데 제가 갔을 때는 ㅋㄹㄴ때문에 입장료를 안 받더라구요!
주차장이 넓고 많아서 좋았어요~
공산성을 구경하다보면 주차장이 보여서 주차된 차를 확인도 할 수 있었어요!


성곽을 따라 있는 길을 계속 걸었어요!
생각보다 높고 무서워요!
길이 넓진 않으니깐 조심하세요~
오르막도 많으니깐 구두보다는 편한 신발 추천드려요~
겨울이라 황량한 느낌도 있었지만
지금은 봄이니깐 더 예쁠 꺼 같네요ㅎㅎ


중간중간에 이렇게 볼거리가 많아요!
쉬어 갈 수 있는 의자들도 많이 있었어요~
사진찍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삼각대 꼭 챙겨가서
중간중간에 포토존을 놓치지 마세요!
여유롭고 꼼꼼하게 둘러봤어요~


여기는 제가 추천하는 사진 스팟이예요!
공산성을 따라 쭉 걷다보면
마을이였다고 하면서 공터 같은 곳이 나오는데
그 길에 삼각대를 두고 찍었는데
너무 예쁘게 나온 거예요!!!!
하늘도 보이면서 저 멀리 한옥같은 것도 보이고
나무도 푸릇하니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계속 걷다보니깐 배가 고프더라구요!
중간에 공주밤빵을 파는 곳이 있어요

아쉽게 가격이 기억이 안나지만
3천원인가? 5개에 ...휴.....무튼 오천원은 안넘었어요!ㅎㅎ
이거 생각보다 제법이예요!!!!!
밤 맛도 나면서 촉촉하고 겉은 바삭하고
또 먹고 싶은 맛이 였어요!

후기


여유롭게 산책길 따라 쭉~ 걸어서 둘러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릴꺼예요!
한시간에서 두시간정도는 생각하세요!
자연경관도 너무 예쁘고 중간중간에 구경할 것도 많고
밤빵도 맛있고 사진 찍을 곳도 많아요!
겨울에 갔는데도 이정도 아름다움이면
다른 계절은 훨씬 예쁠 꺼라고 확신해요!
사진 찍을 곳도 많을 뿐더라 자연이 예뻐서
어디서 찍어도 잘 나오니깐 삼각대도 챙겨가시구요ㅎㅎ
은근 오르막도 있고 계단도 많아서 편한 신발이 좋을 꺼 같아요!
아이들이나 노인분들은 조금 힘든 코스가 될 수도 있겠네요!
주차도 편리하고 중간중간 화장실도 있어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공주여행으로 '공산성' 한번 쯤은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