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에서 노랑

[영월 여행] 강원도 여행/영월 여행코스/영월 가볼만한 곳 ( 영월 여행일기 #4 젊은달 와이파크)

by 련팡이 2021. 3. 8.
728x90

 2021.02.14
안녕하세요!
나랑노랑련팡이예요~
많이 늦은 포스팅이지만ㅎㅎ
겨울여행으로 강원도 영월에 다녀와서 힐링했어요~
영월은 처음 가봤는데요!!
1박 2일 코스 로 다녀왔습니다.

다녀온 곳
(청령포 - 장릉 보리밥집 - 카페 느리게 - 영월 서부시장(일미 닭강정) - 한반도 지형 - 동강다슬기 - 섶다리 - 젊은달Y파크)

이렇게 입니다! 각각 포스팅 다 했어요! 참고하시길 바래요ㅎㅎ

여행일기 #4 젊은달 와이파크


젊은달 와이파크 모습이예요!
주차장도 넓게 있어요~
전시회랑 카페가 있는 곳이예요~
인터넷으로 예매하면 조금 더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요!


입구로 들어가볼게요!


입구로 들어가면 카페가 먼저 나와요!
카페 옆에 매표소도 있고 전시회 입구도 있어요~
저는 카페먼저 이용했어요ㅎㅎ
유리창이라서 밖의 모습이 훤하게 보여서 더 좋았어요!

여러 디저트도 많이 팔고
음료 종류도 굉장히 많았어요!
가격이 전부 비싼편이예요ㅠㅠ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5000원입니다!
전시회 입장료도 내고 커피도 돈주고 사먹어야 되니깐
괜히 아까웠지만
맛있게 먹었네요~~~~


커피 마시면서 풍경보면서 쉬다가
전시회를 구경하러 갔어요!
커피 맛은 보통이였고 카페가 예뻐서 사진은 많이 찍었네요ㅎㅎ


여기가 전시회로 들어가는 입구랍니다!
중간에 화장실 가기가 어려우니 꼭 화장실 먼저 이용하시고 둘러보세요!
(중간에 화장실가고 싶어서 엄청 왔다갔다 했어요ㅋㅋㅋㅋ)

생각보다 볼거리가 엄청나서
사진찍으면서 천천히 둘러보시면 1시간 30분에서 2시간은 생각하시고
둘러보시는 게 좋을 꺼 같아요ㅎㅎ
포토존도 정말 많아요~
예쁜 옷 입고 가세요!!!!!


야외에 전시된 곳도 있고
실내에 전시된 것들도 있어요~

<젊은달 와이파크 포토스팟>


사진찍을 곳 정말 많아요!!!!

우선 전시회 내부에서 찍은 사진들이예요

거의 모든 곳이 포토존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엄청 예쁘고 좋아요~~
전시작품들 보면서 장난도 치고 정말 재밌게 놀았어요!


야외에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야외에도 볼거리가 가득해요~~~~~~
전시회를 돌다보면
야외로 나갔다가 실내로 들어갔다가 하는 구조입니다ㅎㅎ

카페에 찍은 사진입니다

카페가 통유리창이라 밖에가 다 보여서
사진찍기에 완벽해요!!!ㅎㅎ


화장실도 깨끗하고 주차도 편해요~
입장료가 한개도 안 아까웠네요ㅎㅎㅎ
되게 재밌게 놀다왔고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전시품들 보면서 얘기하고 하는게 너무 즐거웠어요!
아이들 데리고 가도 괜찮을 꺼 같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연인들이 데이트하기!
아주 좋은 코스예요~~~
추천하고 싶은 장소였어요ㅎㅎ
지금까지 강원도 영월 '젊은달 와이파크' 였습니다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