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에서 노랑

[영월 여행] 강원도 여행/영월 여행코스/영월 가볼만한 곳 ( 영월 여행일기 #1 청령포)

by 련팡이 2021. 3. 2.
728x90

2021.02.13
안녕하세요!
나랑노랑련팡이예요~
많이 늦은 포스팅이지만ㅎㅎ
겨울여행으로 강원도 영월에 다녀와서 힐링했어요~
영월은 처음 가봤는데요!!
1박 2일코스로 다녀왔습니다.

다녀온 곳
(청령포 - 장릉 보리밥집 - 카페 느리게 - 영월 서부시장(일미 닭강정) - 한반도 지형 - 동강다슬기 - 섶다리 - 젊은달Y파크)

이렇게 입니다! 각각 포스팅 다 했어요! 참고하시길 바래요ㅎㅎ

여행일기 1 #청령포

 

영월에 도착해서 가장 먼저 간 곳인 '청령포'
청령포는 배를 타고 들어가야합니다!

 

 


청령포의 주차장입니다!
엄청 넓어서 주차걱정은 없었네요ㅎㅎ

 

 


주차장과 매표소 사이에 있는 화장실이예요!
미리 다녀오시는 걸 추천합니다ㅎㅎ

 

 


표지판을 따라 청령포 매표소로 갑니다!

 

 


성인은 3000원
어린이는 2000원

 

 


배타는 곳으로 내려가야합니다~
표지판이 다 있어서 길 찾기가 쉬워요ㅎㅎ

 

 


미니배예요!!!!!!!
나룻배라고 해야하나? 작지만 모터로 가는 배예요~
생각보다 엄청 짧아서 아쉬워요ㅠㅠ
이 배를 타고 들어가야합니다!
나올 때도 이 배를 타고 나와요~~

 

 


천천히 청령포를 다 둘러보았어요!
중간중간 사진도 찍고 그러다보니
한시간 정도는 시간이 흘렀어요!
전망대도 올라가고 구석구석 다 봤어요~
사진 찍을 곳이 정말 많고 은근 볼거리가 많았어요!
전망대 올라가서 보이는 풍경도 정말 힐링이었어요

 

<청령포 사진스팟 추천>

 

 

 

청령포에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사람들이 없을 때만 사진찍을 때 잠깐 마스크 벗고 바로 다시 썼어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청령포 전망대는 꼭 올라가셔서
예쁜풍경도 보고 사진도 찍으세요~
청령포 들어가는 배 타는 곳에서 사진 찍어도
너무 예쁜 거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강원도 영월 여행지 '청령포' 에 대한 포스팅은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