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에서 노랑

[영월 여행] 강원도 여행/영월 여행코스/영월 가볼만한 곳 ( 영월 여행일기 #3 섶다리)

by 련팡이 2021. 3. 7.
728x90

 2021.02.14
안녕하세요!
나랑노랑련팡이예요~
많이 늦은 포스팅이지만ㅎㅎ
겨울여행으로 강원도 영월에 다녀와서 힐링했어요~
영월은 처음 가봤는데요!!
1박 2일 코스 로 다녀왔습니다.

다녀온 곳은
(청령포 - 장릉 보리밥집 - 카페 느리게 - 영월 서부시장(일미 닭강정) - 한반도 지형 - 동강다슬기 - 섶다리 - 젊은달Y파크)

이렇게 입니다! 각각 포스팅 다 했어요! 참고하시길 바래요ㅎㅎ

여행일기 #3 섶다리


섶다리는 우선 이런 곳이예요~~
다리를 건너면 조그만 마을이 나와요~~


겨울이라 물이 얼었더라구요~~
누가 썰매를 탔나 나무썰매가 있었어요!!
섶다리가 제법 무서웠어요!
엄청 흔들리고 무너지지는 않을까?(ㅋㅋㅋ)
이런생각이 자꾸 들었어요!
생각보다 길어요~~~~~



빙판에 올라가서 찍었어요!!!
나무로 된 다리에 나뭇가지가 위에 있고
다리 위에는 짚으로 덮여있어요!
날씨가 좋으면 더 좋을 꺼 같아요!
한적하게 섶다리 건너고 마을 둘러보면 너무 좋을 꺼 같아요ㅎㅎ

<섶다리 포토스팟>

섶다리는 중간에서 찍어도 예쁘고
아래에다가 카메라를 두고 섶다리에 올라가 있는 모습을 찍어도
너무 예뻤어요!!
겨울이라 조금 황량한 면이 있지만
날씨가 좋거나 나무가 푸른 여름에는 더 예쁠 꺼 같아요!!!
저는 흐린 날씨 였어요ㅠㅠㅠ
대신 사람이 별로 없어서 사진찍는 정말 좋았지만요ㅎㅎ


음료같은 거 테이크 아웃해서 손에 들고 쓱~ 구경해도 너무 좋을 꺼 같아요!
섶다리 건너 마을로 들어가면 나무에 그네 매단 것도 있고
나무로 된 테이블이랑 바위 의자도 있으니
앉아서 자연풍경 봐도 너무 좋을 꺼 같다고 생각했네요!

지금까지 강원도 영월 '섶다리' 였어요~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