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에서 노랑

[서산 여행 코스] 서산 가볼만한 곳/1박 2일 서산 여행/당일 서산 여행/겨울 여행지 추천/서산 여행 일기 #3 개심사

by 련팡이 2021. 1. 7.
728x90

2020.12.7 ~ 2020.12.8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다녀온지 꽤 된 서산여행일지를
아직도 쓰고 있어요ㅠㅠㅠ
오늘은 서산여행에서 아쉬움 많았던 개심사를 알려드릴게요!
아쉬움이 많은 이유는 날씨가 좋을 때 가고 싶었어요!
겨울 말고 꽃이 피는 봄이나 단풍지는 가을에요~
개심사를 가는 길은 꽤나 많고 차로 올라 갈 수도 있고
밑에 주차하고 조금 올라가도 되는데
저는 밑에 주차하고 올라가면서 산도 즐겼어요!
개심사 주차장을 네비에 치고 갔답니다!
아래이 주차하고 걸어가는
개심사 길은 등산수준입니다(ㅎㅎㅎ)
구두같은 건 피하세요ㅎㅎ 엄청 힘든 코스는 아니지만ㅎㅎ


개심사로 가는 입구랍니다~

표지판을 따라서 개심사로 갔어요!
15분정도 걸리더라구요ㅎㅎ

제가 아쉬워 한 이유 알겠죠!!??
겨울이라 나무가 너무 휑했어요ㅠㅠㅠ
정말 휑~~~~
물론 위에 절로 가면 따스한 느낌이 났지만~


여기가 개심사의 포토스팟이예요!
물에 비친 나무도 예쁘죠!?

쨘! 바로 이 나무 다리예요!
사진찍을 곳은 사실 여기가 다예요~
나머지는 절이라서 구경하시면 좋아요!
엄청 아기자기 하게 꾸며져 있고
사진찍을 의자나 조각품들도 생각보다 많아요!
그치만 저는 이 나무 다리에서만 사진을 잔뜩 찍었어요!

다양한 각도에서 찍으려고 엄청 노력했네요!
꽃이 피는 봄이나 단풍이 드는 가을에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겨울에도 겨울만의 분위기가 있지만
휑하다는 느낌은 숨길수가 없었고
산이라 그런가 너무 추웠네요~~~

아 개인적인 생각이긴 한데 겨울의 개심사는 흑백사진이 예쁜 거 같았어요!

이렇게 흑백사진으로 찍어본 사진인데요!
저는 흑백으로 찍은게 더 마음에 들었어요!

개심사 후기

겨울에 간게 너무 아쉬웠어요~
구경하러 개심사를 가신다면 겨울말고 다른 계절을 추천드려요!
개심사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산을 즐기시면서 올라가시는 게 좋으실 꺼 같아요~
코스가 어렵지는 않고 15분정도 걸어올라갔어요!
굳이 뾰족구두 같은 걸 신고 올라가지는 마세요!
중간에 돌계단도 올라가야하고 그래요~~~
개심사는 아기자기 하기 꾸며졌다고 느껴지는 절이였어요~
절에 사람이 많고 예배 드리시는 거 같아서 사진은 안찍었네요!
개심사 앞에 있는 연못과 나무다리가 포토존인데요
꼭 사진 찍고 오세요~
겨울에 찍어도 이렇게 예쁘니깐 말이예요ㅎㅎㅎ
서산여행 코스로 개심사 추천드려요!
넉넉히 다 보시고 사진 찍어도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정도면 충분할 듯 합니다!

 

z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