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에서 노랑

[영월 여행] 강원도 여행/영월 여행코스/영월 가볼만한 곳 ( 영월 여행일기 #2 한반도 지형)

by 련팡이 2021. 3. 6.
728x90

2021.02.14
안녕하세요!
나랑노랑련팡이예요~
많이 늦은 포스팅이지만ㅎㅎ
겨울여행으로 강원도 영월에 다녀와서 힐링했어요~
영월은 처음 가봤는데요!!
1박 2일 코스 로 다녀왔습니다.

다녀온 곳
(청령포 - 장릉 보리밥집 - 카페 느리게 - 영월 서부시장(일미 닭강정) - 한반도 지형 - 동강다슬기 - 섶다리 - 젊은달Y파크)

이렇게 입니다! 각각 포스팅 다 했어요! 참고하시길 바래요ㅎㅎ

여행일기 #2 한반도 지형

강원도 영월에 가기전에 검색해보니깐 한반도가 있다고 해서
저도 가봤어요!
여기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

 

 


우선 사진 먼저 하나 공개할게요~~
대박이죠!!!!ㅎㅎ

 

 


한반도 지형은 꽤 걸어야해요!
약간의 등산느낌이예요~~
등산화까진 아니여도 굽이 높은 건 피하는 게 좋을 꺼 같아요!!!

 

 


전망대 가는 길에 찍은 사진이예요!
정말 멋있고 예뻤어요~
전망대 올라가면 의자도 있어서
거기 앉아서 풍경보면서 시간 보냈어요~
가만히 보고 있어도 신기하고 예쁘고 힐링되는 시간이였어요!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도 한번 와보고 싶단 생각을 했네요~


<한반도 지형 사진스팟>

 

 

한반도 지형은 어느 방향에서 찍어도 그림같았어요!
다 다른 느낌이면서도 다 예쁘더라구요~
확대해서도 찍어보시고
인물사진도 괜찮고 풍경 잡아서 찍어도 예뻤어요!
전망대에 포토존 표시가 되어있는데 거기 말고도 다양한 곳에서 원하는대로
사진도 담아가시고 눈에도 담아가세요!
멍하니 보고 있었는데 집에 가기 싫었어요ㅠㅠ
자연이 만든 경관은 정말 대단하고 예쁘다는 생각을 많이했네요~~~

그럼 지금까지 강원도 영월 '한반도 지형'의 글이였습니다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