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혜화 맛집] 혜화 맛집 추천 '낙원 테산도' 리뷰 & 위치 & 사진 (타마고 산도/ 낙원 오믈렛/ 쉬림프 오이스터)

by 련팡이 2021. 2. 12.
728x90

2021.02.03
안녕하세요!
나랑노랑련팡이예요~
서울 혜화역 근처 서울대학교병원에 갈 일이 있어서
혜화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어요!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없었는데
드디어~~~ 가보고 된 이미 혜화에서 유명한 '낙원테산도'입니다!
혜화 맛집으로 유명하고 맛있다고 해서 궁금했어요!
'낙원테산도'에는 모듬카츠와 오믈렛,산도,파스타 등을 파는 가게이고
혜화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그럼 '낙원테산도' 리뷰를 시작할게요!

가게 외부


'낙원테산도' 글씨가 너무 작게 있어서
사실 지나쳤다가 뒤돌아가서 다시 찾아서 들어갔어요(ㅋㅋㅋㅋ)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이 물씬나는 외부모습이였어요ㅎㅎ
문에 sando & omelet이 써 있길래
산도랑 오믈렛은 꼭 먹어야지! 라고 생각했네요(ㅋㅋㅋ)

가게 내부


가게문을 열고 들어가면 모이는 내부입니다!
기다리는 곳도 있고 예쁘게 꾸며진 곳도 있어요!
기다리면서 사진찍기도 좋고 여기도 내부라서 따뜻한 편이였어요!
일찍 가서 그런지 웨이팅은 하지 않고 들어갔어요ㅎㅎ
이곳에서 다시 나무문을 또 열고 들어가야 테이블이 있어요!!

맘에 들었던 가게 내부를
이것저것 찍어본 저의 갬성~~(ㅋㅋㅋㅋ)

메뉴


음료도 팔고 산도도 팔고
모듬카츠도 있고 오믈렛도 있고 덮밥도 있고 파스타도 있습니다~
음료도 적당한 가격으로 종류가 많이 있는 거 같아요!

음식


우선 제가 시킨 메뉴들입니다~
낙원 오믈렛과 쉬림프 오이스터와 오리지널 타마고 산도를 시켰어요!
여자 2명에서 먹었는데 배터졌어요......

낙원오믈렛 - 11900원

포슬포슬한 계란이 대박이예요~~~~~
직원분이 직접 오셔서 계란을 갈라주시는데
너무 귀엽고 예쁘게 계란이 촤라락~ 펴졌어요!!!
맛은 오므라이스에 부드러운 계란 올려 먹는 맛이예요!
특별한 맛은 없고 딱 평범한 맛이였어요!

쉬림프 오이스터 - 11900원
로제파스타 맛이에요~~~
비주얼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새우도 통통하고 신선했어요~~~~
치즈도 듬뿍이라 좋았네요
심하지는 않은데 다 먹으니깐 조금 느끼했어요!
그래도 너무 만족했던 메뉴입니다!

타마고산도(오리지널) - 8900원
계란이 엄청 푹신하고 맛있었어요!!!
포만감이 엄청났어요~
부드럽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가운데에 있는 샐러드도 맛있어서 싹싹 긁어 먹었네요ㅎㅎ


화장실 & 주차

화장실은 너무 깨끗해요!
가게 안에 위치하고 있어 더 좋았어요~
만점입니다~~
길가에 있는 가게라서 따로 주차장을 보지는 못했어요ㅠㅠ

내돈내산 인정이예요!
둘이서 먹기엔 엄청 배불렀어요
타마고산도가 은근 포만감이 엄청났어요ㅎㅎ

후기

제가 시켰던 메뉴들은 다 맛있는 편이였어요
커플들도 굉장히 많이 오고 친구들끼리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고 사진도 다 예쁘게 나와서 좋아요~
오믈렛은 칼로 썰어주시는데 몽글몽글한게 튀어나와서 보기에도 좋았고
직원분이 동영상도 찍으시라고 하고 사진도 찍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센스가~)
냉정하게 그냥저냥 괜찮았던 식당이예요!
막 강력추천이예요! 꼭 가세요! 이것도 아니고
쏘쏘 하다고 해야하나요?ㅎㅎㅎ
표현이 어렵네요!
혜화에 갈 일이 생기면 한번쯤은 또 가고 싶지만
이거 먹으러 혜화를 가지는 않을 꺼 같고
딱 그 정도의 식당이였어요!!!
지금까지 '낙원테산도'의 솔직 후기 였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