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배달 리뷰] 수원 맛집/곱창 맛집 '정말 맛있는 곱창' 배달추천 & 후기 (야채곱창,야채막창,날치알 볶음밥)

by 련팡이 2021. 1. 28.
728x90

2021.01.27

안녕하세요!
나랑노랑련팡이예요~
요즘은 배달음식이 대세죠!
배달 안되는 음식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야식으로 곱창을 선택했어요!
곱창을 시켜먹는게 처음이라 맛있을까 걱정도 되었는데
결론을 먼저 말하면 맛있어서 기절했어요(ㅋㅋㅋㅋ)

저는 수원에 구운동에 위치한 '정말 맛있는 곱창' 집에서 시켰어요!
후기가 좋길래 시켰고 율전동까지 배달을 해주시더라구요~

포장은 깔끔했고 배달도 정말 빨랐어요!


먹으려고 세팅한 모습입니다!!


제가 시킨 메뉴

야채곱창막창볶음(2인기준)
+ 곱창을 추가했어요~
곱창 욕심쟁이거든요ㅎㅎ

그리고 날치알 볶음밥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야채곱창막창볶음(2인기준) + 곱창추가
야채곱창막창볶음은 순한 맛을 시켰어요 가격은 24000원
여기다가 8000원을 추가해서 곱창추가했어요
그래서 총 32000원입니다!
매운맛도 있어요!

순한맛 무시하시면 안되요! 안 순해요 살짝 매콤해요!
그래서 더 맛있었어요~~~~~
안에 당면도 있고 양배추도 있는데 다 맛있었어요!
곱창도 맛있고 막창도 맛있고 그랬네요~
빨간 양념속의 곱창과 막창을 구분할 수 있었어요!!!(ㅋㅋㅋㅋ)

날치알볶음밥(2인) - 5000원

이거 시키길 정말 잘했어요!!!!!!!!
너무 맛있고 곱창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ㅠㅠㅠㅠㅠ
날치알볶음밥 시키고 칭찬받으세요ㅎㅎㅎ
살짝 매콤한데 저 맵찔이인데도
아주 잘 먹었어요~~~~~
날치알도 중간중간 많고 볶음밥이라 더 맛있었네요!

기본적으로 같이 오는 것들이예요!
상추와 마요소스와 쌈장, 마늘, 고추 음료 까지!
사실 상추랑 음료만 먹고 나머지는 굳이 안먹었어요!
이미 양념이 다 되어있고 너무 맛있어서요ㅎㅎㅎ

후기


처음 시켰는데 다음에 또 시킬 계획이면 성공인거 맞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저녁을 제대로 못먹어서 야식이지만 저녁으로 먹었는데
너무 만족이였어요~
술안주로도 정말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네요!
순한맛도 안 맵지 않아요~ 매콤한 편이예요!
날치알 볶음밥은 꼭 시키시구요ㅎㅎ
곱창볶음에 양배추도 신선한 느낌이고 되게 맛있었고
당면도 꽤나 많았어요!
그리고 8000원 주고 곱창추가 한것도 후회가 없었네요ㅎㅎ
곱창이 많이 있다는 느낌이 가득했거든요!
지금까지 내돈내산의
'정말 맛있는 곱창' 집의 후기 였습니다!
가게이름 그대로 정말 맛있게 먹은 곱창이였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