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배달리뷰] 수원 배달 음식 / 도시락 / 컵밥/ 덮밥 추천 '덮덮밥' 리뷰 & 메뉴 & 배달후기 & 음식사진

by 련팡이 2021. 2. 8.
728x90

2021.02.02
안녕하세요~
나랑노랑련팡이예요!ㅎㅎ
오늘 제가 일하다가 저녁으로 시켜먹은 메뉴가
너무 만족스럽고 좋아서 알려드릴려고 왔어요!
바로 '덮덮밥' 이라는 가게예요!
저는 덮덮밥 수원 탑동점에서 시켰어요~
알고보니! 대구에서 도시락으로 top 찍고 수원에 상륙한 거였어요!
왜 티.오.피 인지 알꺼 같아요ㅎㅎ
덮덮밥 이라는 이름답게 덮밥이 팔고
순살 가라아케, 닭껍질튀김, 치즈볼, 맛감자 등 사이드 메뉴도 팔아요!


지금부터 사진과 함께 자세한 리뷰를 해볼게요ㅎㅎ


깔끔하고 귀여운 포장지에 담겨져서
배달이 왔어요!


세상에......
포장이 만점이예요.....!
저 덮밥 배달 시키면서 이렇게 깔끔하고 기분좋게 포장되서 온 적
처음이였어요!!!


덮밥을 주문할때
숙주와 양파의 유무를 선택할 수 있고
토핑 3가지가 있는데
노른자, 생와사비, 마늘후레이크 이렇게 인데
3개를 전부 추가해도 되요!!
이게 무료라는게 대박이예요~~~~~
노른자 포장온거 너무 귀여워서 웃음이 절로 났어요ㅎㅎ

촉촉야들 부채살덮밥 - 9900원

저는 양파, 숙주 전부 있음으로 선택했고
토핑 3개(노른자, 생와사비, 마늘후레이크) 다 추가했어요!
마늘후레이크만 위에 뿌려서 주시고 나머지는
따로 챙겨주세요!
위에 뿌려진 빨간 가루는 매콤한 베트남 건고추 인데 갈비 덮밥 빼고는
모든 덮밥에 살짝씩 들어간다고 쓰여져 있어요ㅎㅎ
또 '시치미' 라고 고춧가루 향신료는 모든 덮밥에 들어간다고 쓰여져 있어요!
하지만~ 원하지 않으면 다 빼주신다고 합니다ㅎㅎ
저는 따로 가리지 않아서 다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노른자 넣어서 비벼 먹었는데 .....
고기도 푸짐하고 맛있고 적당한 굽기에 소스랑 조화도 완벽했어요!

후기


처음 시켜먹는데 정말 종종 시켜먹을 꺼 같아요!
부채살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부드럽고 신선한게 느껴졌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포장도 너무 마음에 들었고 밥 양도 너무 적당해서 좋았어요!
사골국물도 같이 주시는데 국물도 맛있어요~~
덮밥 드시고 싶으신 분들!
'덮덮밥' 적극 추천드립니다~
당연히 내돈내산 후기입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