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신메뉴 리뷰] 치킨 신메뉴 'BHC 포테킹 후라이드' 솔직 후기 (with 뿌링 핫도그 , 뿌링 치즈볼)

by 련팡이 2021. 2. 14.
728x90

2021.02.03
안녕하세요!
나랑노랑련팡이예요~
치킨 안 좋아하시는 분은 없죠?
저도 너무너무 좋아해서 맨날 먹고 싶어요ㅠㅠ
BHC에서 신메뉴로 포테킹 후라이드가 나왔다고 해서
저도 시켜서 먹어봤어요~~~~~
치킨만 시키면 허전하니깐 뿌링 핫도그와 뿌링 치즈볼도 같이 시켰어요
뿌링 핫도그는 처음먹어봐요!!!!!
지금부터
'BHC 포테킹 후라이드''뿌링 핫도그' '뿌링 치즈볼' 리뷰를 시작할게요!


배달은 시켜서 먹었고
내돈내산 인증입니다!

포테킹 후라이드 - 18000원

겉에 감자가 같이 튀겨지신 게 보이시나요??
명량핫도그의 감자핫도그 처럼 치킨 겉에 감자가 있어요~
감자가 엄청 굵지는 않고 더 바삭해 보여요!!
맛은....!
저는 합격입니다ㅠㅠ 제법이였어요!!!!!!!
바삭하고 후라이드보다 맛있었어요~
같이 먹은 친구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이 사진이 정말 현실적으로 나온
표면 같아요!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도 또 시켜먹으려구요!
뿌링클 만큼이나 맛있었어요ㅎㅎ
(뿌링클 엄청 좋아해요..ㅎㅎ)

뿌링핫도그 - 5000원

와~ 이걸 왜 이제야 시켜먹었는지
후회했어요!
제 입맛에 딱이 였어요~~~~
bhc 시킬 때 이제 빠뜨리지 않고 시킬생각입니다!
이거 추천드려요~~~ 꼭 드셔보세요 ㅎㅎ
소세지가 제법 육즙이 있고
생각보다 작았는데 겉은 바삭하면서 느끼하지 않고 좋았네요!

뿌링 치즈볼 (5개) - 5500원

원래 치즈볼은 5000원인데 뿌링이 들어가서 500원 비싼가봐요~
bhc는 원래 치즈볼 맛있으니깐 맛은 말할 것도 없는데
굳이 뿌링으로 안드셔도 될 꺼 같아요ㅎㅎ
저는 다음에 그냥 치즈볼 먹을려구요!!!ㅎㅎ
그래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후기


포테킹 후라이드 느끼하다는 후기를 몇개 봐서 그럴 줄 알았는데
저는 그냥 후라이드 정도의 느끼함이 였고
오히려 감자가 붙어서 더 바삭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뿌링클 만큼이나 포테킹도 맛있었어요!!!!!
가격도 괜찮고 저는 추천드려요!!
후라이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그리고 뿌링 핫도그도! 꼭 추가하세요~
bhc가 핫도그도 맛집이였어요ㅠㅠ
지금까지 내돈내산 '포테킹 후라이드' 후기였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