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배달 리뷰] 수원 피자/ 배달 피자 메뉴 추천 '강정구의 피자생각'(수원 성대점) 솔직 리뷰

by 련팡이 2021. 2. 4.
728x90

 2021.01.30
안녕하세요
나랑노랑련팡이예요
요즘 배달음식 참 많이들 시켜먹으시죠!!!
저는 피자를 시켜먹게 되었는데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체인점인데 더 유명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강정구의 피자생각'에서 피자를 시켜먹었어요~

저도 처음에 추천받아서 시켜먹었는데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수원 성대점)
맛도 좋아서 자주 먹어요!

'강정구의 피자생각'에서 파는 '포테이토 골드' 리뷰를 시작할게요!

 

 


강정구의 피자생각의 포장입니다!
저는 테이크아웃을 했어요~
2000원을 할인해주셨답니다히히

 

 

포테이토골드(L) - 24000원

뚜껑을 열자마자
행복했어요....ㅎㅎ
토핑과 소스가 엄청 두둑하죠!!!!
위에 뿌려진건 마요네즈 소스예요~
혹시 싫어하시는 분들은 빼달라고 하시거나
다른 메뉴 시켜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하지만 엄청 느끼한 마요네즈 소스가 아니여서
저는 너무 좋아하는 메뉴예요~~~~
진짜 맛있어요ㅎㅎㅎ

 

 


두께를 보여드리고 싶어서 찍었어요!
엄청 두툼하지는 않는데 도우에 끝까지 치즈가 있고
적당한 두께여서 끝부분까지 다 맛있어요~~~

 

 


보시는 것처럼!
빵끝에 치즈가 듬뿍이예요~~
저는 가끔 피자 모서리 억지로 먹을 때 있는데
강정구의 피자생각의 피자는 피자 모서리까지 정말 맛있어요!!!
이것때문에 자주 먹는 편인거 같아요ㅎㅎ

 

 


기본적으로 챙겨주시는 소스예요!
핫소스, 파마산 치즈가루, 갈릭맛딥핑소스 랍니다ㅎㅎ

 

 


기본적으로 주시는 피클인데요~
저 가끔 피클 추가해서 먹어요!
피클도 너무 맛있어요!!
오이가 싱싱해보이지 않나요?ㅎㅎ

후기


'강정구의 피자생각' 에서 파는 '포테이토 골드'
빵의 끝부분까지 치즈가 가득하다!
토핑이 듬뿍이다!
두께가 적당하다!
피클도 너무 맛있다!
참고하셔야 할 부분은 위에 마요네즈 소스를 뿌려주시니
싫어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지만
마요네즈를 좋아하시거나 상관없으신 분들은
포테이토 골드! 적극 추천드립니다ㅎㅎ
당연히 내돈내산 후기예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