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영월 맛집] 강원도 맛집/강원도 영월 맛집 추천 '장릉 보리밥집' 후기 & 주차 & 위치 & 메뉴

by 련팡이 2021. 2. 18.
728x90

2021.02.13
안녕하세요!
나랑노랑련팡이예요~
영월 여행을 다녀왔어요!!!!!!
조금 늦은 포스팅이지만
소개해드리고 싶은 밥집이 있어서 왔어요ㅎㅎ
바로 강원도 영월에 위치한 '장릉 보리밥집' 이예요!
저는 여행 다니면 한식을 자주 먹는 편인데요!
여기도 한식집인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지금부터 강원도 영월 '장릉 보리밥집' 소개할게요ㅎㅎ

가게 외부


맛집 느낌이 나는 간판이죠!?
눈에 뜨는 간판은 아니여서 사실 지나쳤다가
후진해서 다시 왔어요~~~


가정집 느낌도 나기도 하고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아요!
그리고 고양이!!!! 너무 귀엽죠~~
개냥이라서 도망가지도 않고 엄청 귀여워요ㅎㅎ

가게 내부


방안을 개조한 느낌이예요~
가정집 같았어요ㅎㅎ
포근하고 친근한 느낌이였어요!

메뉴판


메뉴판은 따로 없고 벽에 나무간판으로 붙어있어요!
메인메뉴는 보리밥이고
사이드로 감자 메밀 부침이나 두부구이등이 있어요!
저는 보리밥과 감자메밀부침과 두부구이를 시켜서 먹었어요~

음식

감자메밀부침 - 5000원

감자메밀부침이 먼저 나왔어요!
원래 부침개를 좋아하긴 하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완전 겉바속촉~~~~~
메밀이 들어가서 그런가 존뜩하기도 하고
야채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이건 정말 꼭 시켜먹으세요!!!!


맛있는 건 한번 더!

두부구이 - 6000원

노릇노릇한게 느껴지시죠~~~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특별한 게 있지는 않지만
저는 다시 가도 시켜먹을 꺼 같아요!
주로 나오는 반찬들이 나물이라
두부가 있어서 저는 좋았어요~

보리밥 - 8000원

(사진은 2인분이 나온 모습입니다!)
정갈한 반찬들과 함께 나와요!


보리밥 위에 감자가 올려져 있어요~
포슬포슬했어요!
밥에 비벼 먹으니깐 정말 맛있었어요!


반찬들이 모두
간이 정말 맛있게 잘 되어있어요!
찌개도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모든 나물을 다 넣고 고추장을 넣고 비벼먹었어요!
쌈도 있어서 비빔밥을 쌈에 싸먹으니깐 아주 완벽했어요~
채소만 있는데도 이렇게 맛있을 수가 있을까요!!!!!!
속도 편하고 정말 맛있어요~

화장실 & 주차장

화장실에는 휴지는 있고
딱 평범했어요~
주차장은 넓게 되어 있답니다 ㅎㅎ

후기

채소가 맛있게 간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반찬들이 정말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보리밥이랑 비벼 먹으니깐 속도 편하고 맛이 대박이였어요!
어른들 모시고 가고 싶은 곳이였어요!
감자메밀부침은 꼭 시켜드세요!!!!
포스팅을 하면서도 다시 먹고 싶은 부침개네요~
주차장도 넓고 가게도 아늑하고 좋아요!
단점이라면 제가 치마를 입고 갔는데 전부 다 좌식이라 조금 애먹었네요!
앞치마도 따로 없다고 하셔서 옷을 덮고 먹었어요ㅠㅠ
단점은 아니고 혹시~ 저같은 분이 계실까봐 참고하세요!!
주인분도 친절하시고 만족스럽고 건강하고 잘 먹은 한끼였습니다
지금까지 내돈내산
강원도 영월 '장릉 보리밥집'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